타블렛...공지...
Added 2021-07-12 01:57:15 +0000 UTC요즘 공지를 많이 쓰는거 같습니다
일단 또 다시 안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기존에 쓰던 액정타블렛이 수리 불가라고 합니다...
새 제품을 구매해야할거 같습니다...
한동안 빌린 타블렛으로 그림을 그려야하는 상황이기에
그림이 많이 늦는다는점, 이상할 수 있다는점
그리고 내일있을 그림신청함은 쉬도록 하겠습니다....
기껏해야 2년 안되게 쓴 제품인데 수리불가라고 하니 마음이 착잡하네요
후원해주시는 분들께 죄송합니다
그리고 언제나 감사합니다
Comments
아ㅠㅠ
2021-07-12 08:49:00 +0000 UTC힘내요
샤 페르
2021-07-12 03:33:07 +0000 UTC힘내십쇼ㅠㅠ
2021-07-12 02:22:56 +0000 UTC저런
메리니
2021-07-12 02:16:33 +0000 UTC후원비로 사드려야겠네
wata
2021-07-12 02:01:14 +0000 UTC수리가 안되다니 ㅠㅜ
Road
2021-07-12 01:59:38 +0000 UTC결국 수리 못하는구나ㅠㅠ 힘내요
2021-07-12 01:58:02 +0000 UTC힘내라힘
2021-07-12 01:57:44 +0000 UTC!!! ㅠㅠ
베어버블
2021-07-12 01:57:42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