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DDANGBI
DDANGBI

patreon


공지!

이번 그림이 늦을 거 같습니다...

제로투 늦은감이 많아 안그리려 했는데

도전삼아 그릴거 같습니다...


현재 그리고 있던 그림은 배경만 남은 상태입니다

움짤 다 그리고 이어서 완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 그림신청함은... 움짤로 대체될 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방송은 쉴 예정입니다!

사랑니가 너무 아파서 말이 안나와요...ㅠㅠㅠ

공지! 공지!

Comments

사랑니 오우

Sepiroth

사랑니는 킹정이지....무적권 쉬십쇼;;;

와.. 움짤까지.. 부디 여유가지고 몸에 무리 없게 하시길~

시로렌

사랑니ㅠㅠ 아플덴데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천천히 하셔도 오케이

베어버블

너무 조아요

Closor

와 뭐야 그림도 개쩌는데 제로투까지 개쩔어

Enkidu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