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그림이 늦을 거 같습니다...
제로투 늦은감이 많아 안그리려 했는데
도전삼아 그릴거 같습니다...
현재 그리고 있던 그림은 배경만 남은 상태입니다
움짤 다 그리고 이어서 완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 그림신청함은... 움짤로 대체될 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방송은 쉴 예정입니다!
사랑니가 너무 아파서 말이 안나와요...ㅠㅠㅠ
Sepiroth
2021-06-28 23:43:44 +0000 UTC시로렌
2021-06-28 22:20:27 +0000 UTC베어버블
2021-06-28 22:09:58 +0000 UTCClosor
2021-06-28 22:09:27 +0000 UTCEnkidu
2021-06-28 22:06:24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