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DDANGBI
DDANGBI

patreon


그림 관련 투표

그림을 그리면서, 패트리온을 하면서

제일 크게 신경쓰이는 부분입니다


선호하는 그림을 선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결과대로 그리는 것이 아닌 참고용입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압축본은 내일 (5/5)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그림신청함은 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Comments

땅비님 그림이면 다좋아요 야하던 아니던 그냥 땅비님 그림이 좋을뿐

kk

나는 잡식성

땅비님 그림이라면 뭐든 좋아용

Closor

지금처럼 그리시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고로 전 상관없음..

crazyaeris

응애

Sepiroth

요즘 많이 힘들어보이십니다. 힘내세요. 뭘 그리셔도 상관없습니다.

tracing95

아무거나....?

전체이용가 0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어버블

R_18 헤으응....

wata

어느것을 그려도 좋슴당

Road

뭘 그리든 응원한다규

chaser0417

어느쪽이든 상관없지만 은꼴과 R-18이 좋죠

december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