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관련 투표
Added 2021-05-04 08:23:14 +0000 UTC그림을 그리면서, 패트리온을 하면서
제일 크게 신경쓰이는 부분입니다
선호하는 그림을 선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결과대로 그리는 것이 아닌 참고용입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압축본은 내일 (5/5)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그림신청함은 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Comments
땅비님 그림이면 다좋아요 야하던 아니던 그냥 땅비님 그림이 좋을뿐
kk
2021-05-05 08:54:34 +0000 UTC나는 잡식성
2021-05-05 08:34:04 +0000 UTC땅비님 그림이라면 뭐든 좋아용
Closor
2021-05-04 16:56:08 +0000 UTC지금처럼 그리시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고로 전 상관없음..
crazyaeris
2021-05-04 13:19:24 +0000 UTC응애
Sepiroth
2021-05-04 09:34:50 +0000 UTC요즘 많이 힘들어보이십니다. 힘내세요. 뭘 그리셔도 상관없습니다.
tracing95
2021-05-04 09:19:05 +0000 UTC아무거나....?
2021-05-04 09:17:27 +0000 UTC전체이용가 0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어버블
2021-05-04 08:45:35 +0000 UTCR_18 헤으응....
wata
2021-05-04 08:43:32 +0000 UTC어느것을 그려도 좋슴당
Road
2021-05-04 08:28:03 +0000 UTC뭘 그리든 응원한다규
chaser0417
2021-05-04 08:25:19 +0000 UTC어느쪽이든 상관없지만 은꼴과 R-18이 좋죠
december
2021-05-04 08:24:06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