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DDANGBI
DDANGBI

patreon


공지!

오랜만에 공지로 찾아뵙습니다!

먼저 이번 주 그림신청함 리퀘스트는 한 주 쉬어가려고 합니다!

컨디션 및 약속, 그리고 다음에 그릴 그림이 상당히 오래걸릴거 같아

리퀘스트를 할 여유가 없을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ㅠㅠㅠ


두번째는 패트리온에 업로드된 그림들 중

1년이 넘은 게시글은 삭제하려고 합니다!

조만간 패트리온 소개글에도 글을 써 놓겠습니다!


공지내용이 안좋은점 죄송합니다...

더 좋은 컨디션과 그림들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예전에 지웠던거는 따로 구매는 못하나요

여땅비는 지우지 말아줘요

시간을 정하진 않았구 생각나는대로 차례차례 지울 예정입니다!

DDANGBI

언제부터 삭제 들어가나용?? 이미 진행 중이신가..?

도 솔

그림들을 다시 정리해야 하기 때문에 힘들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ㅠ

DDANGBI

모음집으로 한번 올려주실수 있나요?

Road

ㅠㅠㅠ 예전 그림 못봤는데 너무 아쉽네요

베어버블

쉬세영

Enkidu

올때메로나

응애

메리니

쉬다와용

LuciMer

잘먹구 잘 쉬시구 오세요 건강하세요

샤 페르

건강이 우선입니다 작가님이 없으면 앞으로 그림 못보잖아요

wata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