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Added 2021-01-22 06:39:41 +0000 UTC안녕하세요 공지입니다
현재 1월 셋째주 두번째 그림인
오버로드에 나오는 알베도를 그리고 있습니다
컨디션과 멘탈이 박살이 나서 현재 4번을 갈아엎고 계속 그리고는 있지만
도저히 완성하기가 쉽지 않을거 같습니다
그림이 늦을 수 있거나 아예 포기를 하는 상황이 올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진짜... 진심으로 후원해주시는 분들께 죄송합니다...
Comments
응원 감사합니다! 노력하겠습니다!!!!!
DDANGBI
2021-01-22 09:06:30 +0000 UTC계속 뛰다가 지치면 걷기 시작하고 걷다가도 지칠때는 앉아서 숨을 고르시고 그럼에도 체력이 잘 안채워질때는 누워서 잠시 생각을 멈추고 오직 휴식에 전념해보세요
2021-01-22 07:28:21 +0000 UTC힘들면 쉬면서 그려요 몸상하지마시길
2021-01-22 07:20:04 +0000 UTC힘들때는 뛰지말고 걸어나갑시다
LuciMer
2021-01-22 06:46:26 +0000 UTC미완성이라도 좋으니..포기만큼은 ㅠㅠ
2021-01-22 06:43:36 +0000 UTC아무도 원망하지 않으니 옥체보존 하시면서 그리세요 ㅋㅋ...
베어버블
2021-01-22 06:41:57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