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DDANGBI
DDANGBI

patreon


공지

안녕하세요 공지입니다

현재 1월 셋째주 두번째 그림인

오버로드에 나오는 알베도를 그리고 있습니다

컨디션과 멘탈이 박살이 나서 현재 4번을 갈아엎고 계속 그리고는 있지만

도저히 완성하기가 쉽지 않을거 같습니다

그림이 늦을 수 있거나 아예 포기를 하는 상황이 올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진짜... 진심으로 후원해주시는 분들께 죄송합니다...


Comments

응원 감사합니다! 노력하겠습니다!!!!!

DDANGBI

계속 뛰다가 지치면 걷기 시작하고 걷다가도 지칠때는 앉아서 숨을 고르시고 그럼에도 체력이 잘 안채워질때는 누워서 잠시 생각을 멈추고 오직 휴식에 전념해보세요

힘들면 쉬면서 그려요 몸상하지마시길

힘들때는 뛰지말고 걸어나갑시다

LuciMer

미완성이라도 좋으니..포기만큼은 ㅠㅠ

아무도 원망하지 않으니 옥체보존 하시면서 그리세요 ㅋㅋ...

베어버블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