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공지를 씁니다!
요즘들어 많이 많이많이많이많이... 힘듭니다
몸은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쇠약해지고
그림쪽이든 방송이든 발전은 커녕 다 하락세만 이뤄지고 있어
정신적으로도 많이 힘들어요...
하루하루 스트레스가 너무 쌓여가서 당분간 쉬려고 하는건 아니고
오늘 완성을 못해서
내일 완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맛이좋네요
2021-01-11 19:02:43 +0000 UTCkk
2021-01-11 14:51:27 +0000 UTCDDANGBI
2021-01-11 13:44:02 +0000 UTCcrazyaeris
2021-01-11 12:12:42 +0000 UTCNickNam
2021-01-11 11:36:11 +0000 UTCwata
2021-01-11 11:15:14 +0000 UTC메리니
2021-01-11 11:12:55 +0000 UTCEnkidu
2021-01-11 11:09:31 +0000 UTCLuciMer
2021-01-11 11:07:52 +0000 UTCRoad
2021-01-11 11:04:32 +0000 UTCchaser0417
2021-01-11 10:53:48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