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DDANGBI
DDANGBI

patreon


공지

오랜만에 공지를 씁니다!

요즘들어 많이 많이많이많이많이... 힘듭니다

몸은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쇠약해지고

그림쪽이든 방송이든 발전은 커녕 다 하락세만 이뤄지고 있어

정신적으로도 많이 힘들어요...

하루하루 스트레스가 너무 쌓여가서 당분간 쉬려고 하는건 아니고

오늘 완성을 못해서

내일 완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공지

Comments

페트리온 한 달 쉬고 오시는것도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맛이좋네요

이미 충분히 더할나위 없이 좋으셔요!

선화마저 이쁘네영 땅비님 푹 쉬시고 천천히 하세용

kk

다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DANGBI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천천히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작품간 텀을 좀 길게 잡고 여유있게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crazyaeris

힘내세요...

NickNam

형님 그림체는 대체불가에용...ㅠ 건강하게 있어주세용

wata

오늘 트위치 구독 했읍니다 힘내세요 땅비님.

메리니

형님은 제 빛이십니다 좀 쉬십쇼

Enkidu

기분전환으로 운동이나 새로운 취미를 가지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자기관리 잘 하셔서 나아지시면 좋겠습니다.

LuciMer

새해부터 걱정 많이 되네요

Road

방송은 시간 안되서 못보지만 그림 언제나 잘 보고있습니다 ㅠ 힘내세유

chaser0417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