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그림인 여땅비입니다
어제 오늘 컨디션이 안좋아서 미완성으로 끝냈습니다
정말정말정말 죄송합니다
다음그림은 두번째 당첨그림으로 가져오겠습니다
메리니
2020-12-27 09:29:27 +0000 UTCkk
2020-12-25 17:03:16 +0000 UTCRasis
2020-12-25 10:59:57 +0000 UTCDDANGBI
2020-12-25 10:53:38 +0000 UTCDDANGBI
2020-12-25 10:53:31 +0000 UTCLuciMer
2020-12-25 10:37:59 +0000 UTC빛짱맨
2020-12-25 10:26:07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