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DDANGBI
DDANGBI

patreon


OC...

크리스마스 그림인 여땅비입니다

어제 오늘 컨디션이 안좋아서 미완성으로 끝냈습니다

정말정말정말 죄송합니다

다음그림은 두번째 당첨그림으로 가져오겠습니다


OC...

Comments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메리니

항상 건강하세요

kk

여땅비! 여땅비!

Rasis

넵!

DDANGBI

ㅋㅋㅋㅋㅋㅋㅋ

DDANGBI

몸 조리 잘하세영

LuciMer

사죄와 배상의 의미로 다음 그림에도 여땅삐 눈나 호출시켜주시길 바랍니다

빛짱맨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