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DDANGBI
DDANGBI

patreon


Pyra

11월 첫째주 첫번째 당첨그림입니다

제노블레이드2 호무라입니다

최근 그림들중에 제일 이쁘게 나와서 기뻐영


요즘 그림쪽 분위기가 엄청 뒤숭숭하고 안좋습니다ㅠㅠ

한동안 얌전한 그림을 그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위가 낮아지는만큼 퀄을 높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힘들다 감사합니다!

Pyra

Comments

언제나 힘내세요!

kk

고맙습니다! 문제들이 조속히 해결되면 좋겠네요

저도 정확히는 잘모르지만 여러 일이 있다구 합니다!

DDANGBI

2d 인권 챙겨주는 경험해본 적 없는 나라

빛짱맨

무슨일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메리니

사리시는게 좋을듯..

LuciMer

와! 호무라! 마도카를 구ㅎ... 아 여기가 아니구나?

Road

ㅇ0ㅇ..!b

시로렌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