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첫째주 첫번째 당첨그림입니다
제노블레이드2 호무라입니다
최근 그림들중에 제일 이쁘게 나와서 기뻐영
요즘 그림쪽 분위기가 엄청 뒤숭숭하고 안좋습니다ㅠㅠ
한동안 얌전한 그림을 그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위가 낮아지는만큼 퀄을 높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힘들다 감사합니다!
kk
2020-11-05 03:36:04 +0000 UTCDDANGBI
2020-11-04 15:37:43 +0000 UTC빛짱맨
2020-11-04 14:15:05 +0000 UTC메리니
2020-11-04 14:03:16 +0000 UTCLuciMer
2020-11-04 13:38:31 +0000 UTCRoad
2020-11-04 13:16:04 +0000 UTC시로렌
2020-11-04 12:20:53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