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DDANGBI
DDANGBI

patreon


사일런트 매지션

10월 첫째주 첫번째 당첨그림입니다

유희왕 사일런트매지션입니다...


그림그리면서 욕을 제일 많이한 그림입니다


사일런트 매지션

Comments

세쿠시 하네양! 언제나 감사합니다!

kk

장난으로 욕하...ㄴ 하하

DDANGBI

가운데 천조각이 위로 붕뜬 모습이었으면....아무튼 그리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wata

욕했어요? 왜요? 왜 욕했는데요? 왜요?

시로렌

욕을..어째서!

noorock

왜 욕했어??

Zappo

이쁘네요 복장 그리는거 때문에 그러셨나요?

LuciMer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