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hwana
hwana

fanbox


남편을 너무나 사랑하는 김복자 39세.

팬박스 전용 15번째 일러스트입니다. 공지도 없이 오랜 시간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개인적인 슬럼프로 인해 독자분들께 폐를 끼치고 말았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남편을 너무나 사랑하는 김복자 39세. 남편을 너무나 사랑하는 김복자 39세. 남편을 너무나 사랑하는 김복자 39세. 남편을 너무나 사랑하는 김복자 39세. 남편을 너무나 사랑하는 김복자 39세. 남편을 너무나 사랑하는 김복자 39세. 남편을 너무나 사랑하는 김복자 39세. 남편을 너무나 사랑하는 김복자 39세. 남편을 너무나 사랑하는 김복자 39세.

Comments

작가님과 저를 포함한 모든 남자들이 원하는 아내의 이상향... 아주좋습니다

Aka Kumohashi

패트리온도 같나요?

silpe63331760

아쉽게도 팬박스 규정상 모자이크가 있어야 합니다.ㅠ

HWA NA JUNG

원래 모자이크가 있나요?

silpe63331760

괜찮아요

어어어니

자고일어나서 축축한 팬티 손빨래하며 현타온 모습으로 엔딩하면 딱일닷 ㅋㅋㅋㅋ

Noah

여자같은 남동생 학교친구가 몽정꿈속에서 범한다는 IF 시리즈 존버합니다!!!!!!

Noah

헤으응.....

asdfzxcb

헤으응...이맛이제

kimhyeon0913

다시 임신한건가요?(중요)

cyber0825

오 너모 좋아요

pesyu hh

작가님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쓴 말씀 많이 써주셨네요 쓴 만큼 그 만큼 응원 하는 거니까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작가님

Rade

죄송하면 다음편 그려와주세요

asdfghjkl

젊었을적 복자씨의 이야기를 다루는 것도 괜찮을 듯요ㅋㅋ 어떻게 남편과 만나게 되었는지 라든가

ゼロアルファ

푹쉬다가 오세요. 살다가 그런날이 올수도잇죠 자연스럽게 이겨내실겁니다. 어이어이 이그림보고 화난 내.. 어쩔꺼냐구 우효~

KimBaBo

진짜 이번달은 너무 크게 실망해서 12월이 그 담달 후원여부를 결정할 해가 될 것 같네요.

아씨 보테배만 아녔음 화냈는데

Gilmon

전 원래 느긋하게 기다리는 성격이라 상관 없어유 ㅎㅎ. 몇달 잠수탔다가 퀄리티 좋은거 가져오는 외국인들 후원 많이 하다보니 ㅎㅎ.

nock-joock

다시 임신한건가요? 아니면 회상씬인가요

cyber0825

그동안 아무런 말씀도 없으셔서 정말로 어디 크게 다치기라도 한건 아닐까 걱정했습니다. 슬럼프는 어쩔수 없지만 그래도 다음번엔 공지라도 올려주세요. 12월도 기대해도 되겠죠?

lsh413896

다음편에는 수영장이나 목욕탕에 놀러간 복자가족을 보고싶네요... 복자 비키니 보고싶당... 그리고 돌아오셔서 다행입니다만 다음부터 늦을때는 필히 공지 부탁드리겟습니다

dkssnd3318

독자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이어온 시리즈인데 긴 기간 동안 말도 없이 자리를 비워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HWA NA JUNG

더 좋은 그림으로 찾아뵙지 못해 죄송할 뿐입니다..

HWA NA JUNG

보테배 의외로 많이들 좋아하시더군요...

HWA NA JUNG

30년이면 사실 강산이 3번 바뀐다고 하지 않습니까.

HWA NA JUNG

크읏..마망..빅 모유찌찌...조아..

HWA NA JUNG

독자분들께 큰 실망을 드려 죄송할 뿐 입니다.

HWA NA JUNG

안녕하세요 화나쩡입니다. 독자분들과의 약속을 못지키고 소식없이 한달을 보냈으니 괘씸하게 생각하시는게 당연합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이번일로 잠시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12월은 실망시켜 드리지 않겠습니다.

HWA NA JUNG

안녕하세요 화나쩡 입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습니다. NLHolic님 말씀처럼 잠시 준비하는 기간을 가질 예정이며 내년 1월 2월 두달 동안 전반적인 복자씨 가족의 이야기와 그림을 손 볼 예정입니다. 12월은 실망시켜 드리지 않겠습니다.

HWA NA JUNG

살다보면 넘어지기도 하죠 다시 일어서면 됩니다. 다음에도 멋진걸로 보여 주세요. 화이팅 하시고 고생하세요.

tigerjt47

뭐 솔직히 쉬는거 전 상관안하는데 적어도 후원받고하는거면 공지라도 올리는게 예의 아닐까요 이 참에 12월달은 얼리시고 한달 푹 쉬시거나 하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NLHolic

솔직히 이게 저번에 말씀하신 3주분량인지는 모르겠구요 공지도 뭐도 없이 잠수하시고선 죄송하단 말씀으로 끝나는건지도 모르겠구요 내일이 12월입니다. 11월달에 그림이 2번 올라왔어요... 이런식이면 후원 금액을 조정을 하시든 공지를 고치시든지 해야할 것 같구요. 솔직히 막말로 12월달에도 개인적 슬럼프라는 이유로 또 잠수타실지 아닐지 제가 어떻게 압니까??

마망 가슴...

crosell46

으어어어ㅡ!! 저도 복자씨랑 포풍 임신 쨲쓔!! 또 한명의 새로운 생명을 잉태한 복자씨에게 꼴림을 넘어선 크나큰 모성이 느껴집니다... 응애애!!! 슬럼프에 계속 갇혀있지 않으시고 다시 돌아와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화나쩡과 복자씨 시리즈는 앞으로도 계속 가는겁네다!!

曺吉利曺孟德

항상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로문

오 보태배

Louis

...?대체 30년 사이에 무슨 역변을....

jojareal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