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hwana
hwana

fanbox


유부녀 김복자 13화 콘티 + 사과문

빠르시일 안에 빠르게 회복하여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유부녀 김복자 13화 콘티 + 사과문 유부녀 김복자 13화 콘티 + 사과문 유부녀 김복자 13화 콘티 + 사과문

Comments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ㅠ

HWA NA JUNG

죄송합니다...평일 중 13화를 완성했으나 완성도가 미미한 것 같아.. 추가 컷 등을 넣는 작업에 시간을 허비하고 말았습니다..

HWA NA JUNG

결국 이번에도 평일중에는 아무것도 없었군요.

안녕하세요. 화나쩡 입니다.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 없습니다. 개인적 사정으로 독자분들의 소중한 돈과 시간을 헛되이 만들어 버렸습니다. 현재는 정상적인 작업이 가능한 상태로 회복했으며 13화 컬러 작업이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평일 중 완성본을 팬박스에 미리 공개할 예정입니다. 전용 19금 그림들도 바로 작업에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드려서 다시 한번 사죄 드립니다..ㅠ

HWA NA JUNG

너무 오래걸려서 걱정되면서도 좀.. 그렇네요.. 그림없이 돈 빠져나간것도 한달... 빨리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저야말로 항상 감사드립니다. 완쾌율 90%이상!! 곧 복귀합니다!! 끼요옷!!!

HWA NA JUNG

얼른 완쾌하시길 바랍니다!!!ㅠ 매회 감사합니다ㅠ

umzz577

가슴 사이즈는 복자씨-장녀-차녀 순 입니다. 오리지널은 이길 수 없죠...

HWA NA JUNG

감사합니다...ㅠ 곧 복귀각 입니다!!!

HWA NA JUNG

힘내세여.. 첫째도 남자만나서 연애하고 이것저것 하는거 보고싶네여 가슴이 엄마보다 더 큰거같아서 기대대여ㅠㅠ

누렁이 왕

화이팅입니다!

glzkftkd

안 그래도 엉덩이와 원만한 합의가 진행중이라 곧 복귀 가능할 것 같습니다.....빨리...만화를...

HWA NA JUNG

저 혹시 모르실까봐 말씀드리는데 빨리 완쾌하시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면서 만화 올리지 않으시면 무슨 무슨 죄 성립되서 큰일납니다;; 큰 일나기 전에 빨리 낫고 만화 올리셔야 할듯;

prechel

후우...후우...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ㅠ 빨리 회복해서 재밌는 작품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씁니다!!

HWA NA JUNG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ㅠ 아직 상처가 조금 아리긴 해도 확실히 회복 중 입니다. 독자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복귀 서두르겠습니다!!!

HWA NA JUNG

처음으로 결제합니다. 빨리 완쾌하시기를.

kal

선생님 제가 당신때문에 해외결제용 카드를 새로 만들어서 팬박스까지 결제를 했습니다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warped desire

합의가 아직 끝나지 않아 매우 아린 상태가 지속되고 있습니다..ㅠ 수술을 하지 말았어야...

HWA NA JUNG

그저 눈물 밖에...ㅠ응꼬가 넘 아리네요...

HWA NA JUNG

항문과의 원만한 합의를 기도합니다...

SAY Whooooo

ㅠㅠㅠㅠㅠ

한라봉

아뇨 아닙니다. 후원하신 달에 나올 작품과 이전에 올라온 작품 모두 관람 가능 하십니다.

HWA NA JUNG

화나쩡님 첫후원해봅니다 혹시 작품볼때마다 후원되는건가요?

minhyunjun0655

안 웃겨!!! 안웃기다구요...헤헷..에헤헤헷.....

HWA NA JUNG

올때 메로나

cyber0825

감사하고..죄송합니다..ㅠ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HWA NA JUNG

푹 쉬세요~

야간알바

감사합니다. 응꼬 관리 확실히 해서 건강하게 복귀하도록 하겠습니다.p.s 장녀쨩은....그걸 노린걸수도 헤헷.....

HWA NA JUNG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ㅠ 그저...개인사유로 독자분들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할 따름입니다......건강하게 복귀하도록 하겠습니다...

HWA NA JUNG

완치된 후의 행복한 상상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ㅠ 후...당장은 너무 아프에용...헤헷...

HWA NA JUNG

아 ㅋㅋ 금방 완치되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면서 만화 그려 올릴꺼면서 엄살은ㅋㅋㅋㅋㅋㅋ

prechel

아이고 몸조리 잘하시고, 푹 쉬다가 얼른 쾌차 하시길! 와중에 동생 챙기는 누나 너무 좋고~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Gilmon

쉬다오세용, 작업못한다고 스트레스받거나 하면 회복 더뎌져요. 이때다 하고 푹 쉬십쇼. 영양제같은거 잘 드시구요.. 얼른 쾌차하시길바랍니다! 풀컨디션에서 다시 뵙길 바래요 ㅎ p.s.장녀.. 사실이지만 인위적으로 일부 제한된 정보를 제공하는건 꽤 무서운겁니다. ㅋㅋㅋ

yg98125

아...2주간이나 지속되나요?..ㅠㅠ 알았다면 수술 하지 않았을 겁니다...ㅠㅠ 아앗...후우우... 건강하게 복귀하도록 하겠습니다..ㅠ

HWA NA JUNG

개인사정으로 독자분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ㅠ 건강 챙기도록 하겠습니다. 장녀쨩의 대사는 의도된 것 입니다.ㅎㅎㅎ

HWA NA JUNG

감사합니다..ㅠㅠ 건강하게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HWA NA JUNG

항상 감사드립니다. ㅠ 건강하게 복귀하도록 하겠습니다.

HWA NA JUNG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복귀하겠습니다.

HWA NA JUNG

개인사정으로 후원 해주시는 독자분들의 권리를 지켜드리지 못한것이니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 없습니다...건강하게 복귀하도록 하겠습니다.ㅠ

HWA NA JUNG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ㅠ 건강하게 복귀 하겠습니다.

HWA NA JUNG

감사합니다..몸 아프고 보니 건강하고 평범한게 얼마나 소중한지 알겠습니다...

HWA NA JUNG

치질이라니 2주간은 고통이겠네요... 작가님 그래도 콘티를 올리시다니 부상투혼 ㅠㅠ

jakerks9

수술하기전 그려놓은거라 괜찮습니다.. 수술하고 난뒤에는 침대에서 일어나지를 못했습니다...ㅠ 대사는 ㅎㅎㅎ 그런 늬양스로 들리는게 정상입니다.

HWA NA JUNG

감사합니다..ㅠ 건강 챙겨서 좋은 그림을 보답하겠습니다.

HWA NA JUNG

감사합니다. 나름 건강하게 살았다고 생각했는데 예상치 못한 곳에서 복병이...

HWA NA JUNG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ㅠ 입원실에서 2박 3일이 1년 같았습니다... 지옥이 있다면 이곳일까 싶어서...

HWA NA JUNG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ㅠ 고통이 좀 오래가네요...ㅠ

HWA NA JUNG

그나저나 장녀님 말에 뭐가 많이 빠진거같은데...

mannam0627

뭐야! 당장 푹 쉬시고 편하게 있으세요! 건강이 제일 중요합니다 작가님!!

mannam0627

아이고. 건강하시길

Raonlaon23

쾌차하시길~~

오바보건아

치질...빠른 쾌차 기원합니다.

darkking

죄송할거 까지는 없어요.. 회복하고 봐요.

dddd

부디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우산구이

...가만보니 말만들으면 저거 근친상간

pk15040

몸부터 나아지시는게 우선입니다 ㅠ

하실사

그럼 치질에걸렸음에도 이 콘티를 그리신겁니까?! 몸 상해가면서 까지 투고 하실필요 없으니 꼭 완치하시고 돌아와주세요 센세

pk15040

아고..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그림보다는 건강이 우선입니당!!

야채잉어빵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건강이 유지되어야 하고 싶은 것도 오래 할 수 있는 법이니 무사히 쾌차하세요!

AT_Pencil

아...아아......;;; ......저도 몇년전 치질 수술을 겪었기에 지금 화나쩡 선생님의 고통... 그 누구보다도 잘 이해합니다...;;; 수술 끝나고 마취 풀린 직후 그 고통을 굳이 제 개인적인 식으로 묘사하자면 식칼로 ○꼬를 후벼돌려파는듯한 고통이라고 밖에 설명할 길이... 퇴원하고 나서도 생활하시는데 여러 어려움이 뒤따를테니 당분간은 뵙기 힘들거라 생각하고 쭉 기다리겠습니다. 절대 무리해서 투고하려 하지 마시고... 부디 무사히 쾌차하시기만을 기다릴 따름입니다... ㅠㅠ ;;

曺吉利曺孟德

건강이 우선이죠 :) 어서 쾌차하세요!!

Sleep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