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앗!후원자님, 기다리시게해 정말 죄송합니다! 이번화 분량이 너무나 많네요.하지만 지금 숨도 안쉬고 마무리 작업중입니다. 밤 11~12시 사이면 완성될것 같아요. 부디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지금부터 더욱 서두르겠습니다!
2022-12-15 12:08:52 +0000 UTC
언제 오시나용..
2022-12-15 10:32:44 +0000 UTC
후원자님 안녕하세요 😄 학원눈나 사랑해주셔서 감동입니다 저도 그 누나 되게 좋아하거든요ㅎㅎ 그 시리즈는 딱 거기까지로 완결내려고 만든 만화라 뒷 이야기를 생각해본적이 없어요ㅠㅠ 하지만 일단 이렇게 감사하게도 후속작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기때문에 제가 천천히라도 스토리를 구상해보겠습니다.만족하실만한 줄거리가 떠오르지 않으면 선보여드리는게 시간이 다소 필요할지도 모르겠지만.. ., 최선을 다해 노력해보겠습니다. 후원자님 응원의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