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yavaru
yavaru

fanbox


콘티완료,다음예고및 기타공지입니다.







콘티완료,다음예고및 기타공지입니다. 콘티완료,다음예고및 기타공지입니다. 콘티완료,다음예고및 기타공지입니다. 콘티완료,다음예고및 기타공지입니다.

Comments

으앗!후원자님, 기다리시게해 정말 죄송합니다! 이번화 분량이 너무나 많네요.하지만 지금 숨도 안쉬고 마무리 작업중입니다. 밤 11~12시 사이면 완성될것 같아요. 부디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지금부터 더욱 서두르겠습니다!

언제 오시나용..

후원자님 안녕하세요 😄 학원눈나 사랑해주셔서 감동입니다 저도 그 누나 되게 좋아하거든요ㅎㅎ 그 시리즈는 딱 거기까지로 완결내려고 만든 만화라 뒷 이야기를 생각해본적이 없어요ㅠㅠ 하지만 일단 이렇게 감사하게도 후속작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기때문에 제가 천천히라도 스토리를 구상해보겠습니다.만족하실만한 줄거리가 떠오르지 않으면 선보여드리는게 시간이 다소 필요할지도 모르겠지만.. ., 최선을 다해 노력해보겠습니다. 후원자님 응원의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술학원 눈나 후속작 원해요~ 응원합니다

으아앗 며칠전 픽시브에 댓글달아주신 회원님! 정말 이렇게 찾아와주시다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후원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ㅠㅠ 15일경 혜진이 2부, 월말에 삼수생 누나 새시리즈 선보일계획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감사합니다! !

혜진이 스토리 너무 좋아요 ㅋㅋ 픽시브에 후원 처음하는데 정말 후회가 안 됩니다. 항상 좋은 작품 감사드려요 ㅋㅋ

크으. .넘나감동적인말씀ㅜㅜ 비타민이라도 씹어먹으며 작업하겠습니다 ㅎㅎ 항상 응원해주셔서 굉장히 힘이 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응원합니다. 작업 속도도 좋지만 건강 챙겨주세요 ㅎㅎ

Ssbdbe

오오15일 밤까지 올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감사합니다!

15일 때마침 쉬는날이라 더 기대됩니다 ㅎㅎㅎ

만신

분량이 많으면 작업시간이 부족한게 흠인데 빨리 AI가 발전해서 작업보조도 시키고 여러분에 더 빨리 더 많이 보여드리면 좋겠어요.ㅎㅎ항상 감사드립니다!!

응원의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기운 받아서 두시간 작업 더하고 자야겠어요ㅋㅋ감사합니다!

혜진이든 눈나든 너무 좋습니다. 만신 작품은 분량이 많고 길어져도 좋아요~~

KIMRA

언제나 응원하고 있습니다..!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힘받아서 열심히 작업하겠습니다😆😆

작가님 작품이면 뭐든 ok입니다! 화이팅~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