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후원자님들 덕분에 잊고있던 혜진이를 거의 2년만에 다시 그리게 되네요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열심히 작업해 선보이겠습니다.
항상 후원과 응원 감사드립니다!
2022-11-15 13:55:45 +0000 UTC
잘봤습니다 ㅎㅎ 단순하게 회사 사장님이 강제로 하는 버전일 줄 알았는데 스토리가 묘하게 흘러갔네요!
혜진이도 기대하겠습니다!
Ssbdbe
2022-11-15 13:13:48 +0000 UTC
말씀하신게 다 맞아요ㅎㅎ 이번 만화도 최소 2화 각이었는데 후원자님들 전용이다보니 왠지 한화에 다 마무리 지어야 할것 같은 생각에 좀 우겨넣었습니다ㅜㅜ
전에 하던대로 전개하면 야스신이 안나온채로 끊기기도 하니까 그런게 조금 부담이 되기도하고ㅎㅎ
아무튼 이번까지는 시행착오라 여겨주시고 너른 양해부탁드립니다.
회차 거듭할수록 여러분들 보시기 편한쪽으로 발전시켜나가겠습니다.
다음 `혜진이 후속편` 은 최소 2화로 계획중이니까 급발진 없이 편안하게 감상하실수 있을거예요.
항상 의견과 응원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 만화도 기다려주세요!
2022-11-15 05:56:59 +0000 UTC
보다가 갑자기 급발진해서 ㄷㅏㅇ황했어요 ㅋㅋㅋㅋㅋ잘봤어요
작가님 말처럼 템포가 조금 더 느린게 보면서 몰입이 더 잘 될 것 같아요 무료공개 하신 작품들처럼 빌드업 쌓는 과정이 긴게 더 재밌달까요 근데 그러면 스토리 구상하시는 것도 일이겠죠?ㅠㅜ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조금 늦어도 되니오래오래 그려주세요 응원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