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rkswkd
rkswkd

patreon


작업물 근황!![공부 후기]

어제 공인중개사 시험이 있었습니다!![전직X, 취미생활!!]

뉴스보다 "법공부나 해볼까?" 

생각 없이 그냥 취미로 법공부를 하기 시작한게

답안지 작성 실수만 아니면 

턱걸이로 1차 합격까진 할것 같네요!!

[내년엔 1차합격 유예기간이 있으니 

   6월부터 2차 준비를...]


공부 한 뒤로 뭔가 그림 실력도 쑥쑥늘고 

좋은 경험이었는거 같습니다!!

이것땜에 마감도 다음달로 밀리고!!

근 3일간은 시험만 준비하고 변수도 있었지만

남은 작업물은 매우 수월하게 

마감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당분간은 그 동안 하고 싶었던 다음 공부를!!

작업물 근황!![공부 후기] 작업물 근황!![공부 후기]

Comments

하악!!! 감사합니다!!! 화이팅 하겠습니다!!

현자전도사

허헐! 합격을 기원합니다!

JohnCC

감사합니다!! 내년에 2차 준비 잘해서 좋은 결과!!

현자전도사

오오 축하드려요!!

sin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