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공인중개사 시험이 있었습니다!![전직X, 취미생활!!]
뉴스보다 "법공부나 해볼까?"
생각 없이 그냥 취미로 법공부를 하기 시작한게
답안지 작성 실수만 아니면
턱걸이로 1차 합격까진 할것 같네요!!
[내년엔 1차합격 유예기간이 있으니
6월부터 2차 준비를...]
공부 한 뒤로 뭔가 그림 실력도 쑥쑥늘고
좋은 경험이었는거 같습니다!!
이것땜에 마감도 다음달로 밀리고!!
근 3일간은 시험만 준비하고 변수도 있었지만
남은 작업물은 매우 수월하게
마감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당분간은 그 동안 하고 싶었던 다음 공부를!!
현자전도사
2022-10-31 11:52:30 +0000 UTCJohnCC
2022-10-31 11:17:20 +0000 UTC현자전도사
2022-10-30 11:32:59 +0000 UTCsin
2022-10-30 09:23:46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