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ㄱㅁㅂ
ㄱㅁㅂ

fanbox


야마토





그림 좀 실컷 그리고 싶다!!!!!

너무나 환경이 열악합니다~~

야마토 야마토 야마토 야마토 야마토

Comments

토스는 제가 어떻게 등록할수있는게 아니고 케모노는 제 작품을 무단으로 가져가서 올리는거에요 제가 올리는게 아닙니다

ㄱㅁㅂ

ヤマトの続き書いてほしいです!

おいとまくん

제발 토스도 지원되게 해주세요.. 진짜진짜 정말정말부탁드려요... 케모노에도 자주올려주세욥!

시라

착의탈준 레이디버그 안될까요?

kan1

열악한 환경에서조차 작품을 내놓으시다니 참된 호걸..!

니로니

원피스도 좋고 최애의아이도 좋고요

최애의아이

이세돌 그려줘

최애의아이

토리 그려줘

방쿠

커미션 얼마든지 할테니 전역빵 최대한 빨리 때리십쇼

lakitu76

I am 커미션 요청 you 돈쭐내다 굉장히 하고싶다

진진자라나라머리머리

열악한 환경에도 꼴리는 그림 그려준 말복신 찬양해

텐10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