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ㅁㅂ
fanbox
모자이크
Added 2024-06-07 07:31:35 +0000 UTC
Comments
앞으로 보정해서 저장해야겟네요 ㅎㅎ
ㄱㅁㅂ
2024-06-08 06:19:34 +0000 UTC
와 차라리 이렇게 부풀림 묘사 하고 모자이크 처리 하는게 ㄹㅇ 신의 한수인듯 전보다 지린 묘사가 훨 낫네
q
2024-06-07 15:18:33 +0000 UTC
첫번째 그림이 확실히 더 선명해서 보기 좋았어요!
텐10
2024-06-07 14:26:39 +0000 UTC
작가넴 그림 너무 좋아요~
vdmnk
2024-06-07 12:48:44 +0000 UTC
이비스페인트에 화질보정기능이 있길래 써봣는데 차이가있나요?😃
ㄱㅁㅂ
2024-06-07 12:04:38 +0000 UTC
근데 첫번째 그림이랑 두번째, 세번째 그림 화질이 다른데 원래 그런 건가유?
텐10
2024-06-07 10:54:26 +0000 UTC
밑에 착의탈분 원한다던 분 성불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탈분도 탈분인데 지리고서 애원하는 표정이 오만가지 생각 다 들게 만들어서
바지에 손 가게 만듦 ㅋㅋㅋㅋㅋ
텐10
2024-06-07 10:54:11 +0000 UTC
Very good!!
00rio00
2024-06-07 09:25:44 +0000 UTC
뿌아악ㅋㅋㅋㅋㅋ
진진자라나라머리머리
2024-06-07 09:00:48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