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ㄱㅁㅂ
ㄱㅁㅂ

fanbox


모자이크





모자이크 모자이크 모자이크 모자이크

Comments

앞으로 보정해서 저장해야겟네요 ㅎㅎ

ㄱㅁㅂ

와 차라리 이렇게 부풀림 묘사 하고 모자이크 처리 하는게 ㄹㅇ 신의 한수인듯 전보다 지린 묘사가 훨 낫네

q

첫번째 그림이 확실히 더 선명해서 보기 좋았어요!

텐10

작가넴 그림 너무 좋아요~

vdmnk

이비스페인트에 화질보정기능이 있길래 써봣는데 차이가있나요?😃

ㄱㅁㅂ

근데 첫번째 그림이랑 두번째, 세번째 그림 화질이 다른데 원래 그런 건가유?

텐10

밑에 착의탈분 원한다던 분 성불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탈분도 탈분인데 지리고서 애원하는 표정이 오만가지 생각 다 들게 만들어서 바지에 손 가게 만듦 ㅋㅋㅋㅋㅋ

텐10

Very good!!

00rio00

뿌아악ㅋㅋㅋㅋㅋ

진진자라나라머리머리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