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decided to delete the 230 yen plan that I opened at first because it's no longer in use.
Thank you for your support so far.
처음에 개설되었던 230엔 플랜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삭제하기로 했습니다. 지금까지 후원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最初に開設されていた230円プランはもう使われていないので、削除することにしました。 今まで後援してくださってどう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TEKKINPAPA
2025-05-17 12:09:57 +0000 UTC꼴리네
2025-05-17 11:04:43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