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PeachBitch
PeachBitch

patreon


멤버십 가격 인상에 대해서...

(댓글에 요약본을 써두겠습니다 바쁘신 분들은 댓글을 읽어주세요!)

여러분께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저는 그림을 취미로만 간직하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학원, 대학등 전문적인 도움을 받지도 못했고, 제가 다른 작가분들처럼

실력이 엄청난 것도 아니기 때문이에요. 후원 창작 활동을 하면 할수록
제 실력의 밑천이 드러나는게 굉장히 부담으로 다가왔습니다ㅠ

현재 생계 유지를 위해 알바도 병행하고 있다 보니 창작활동에 브레이크도 굉장히

걸리더라구요. 알바끝나고와서 씻고 졸면서 그림 그리다가 자고 일어나서 다시 알바가고 반복...

어제 하루종일 생각해봤습니다. 왜 이렇게 살아야하는지... 그런데 답은 오히려 명확해지고

시야는 탁 트이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제 생각보다 그림을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뭔가 나의 생각을 그림으로 풀어내고 그걸 즐겨주시는 고마운 분들이 계시기에 제가

여기까지 달려올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여러분께 정말 고맙습니다. 말로 다해도 못할정도에요

저는 어려서부터 갖고 싶은거 못 갖고 먹고 싶은거 못먹으며 살아와서 그런지 여러분께 항상

죄송했습니다. 이런 부족한 그림들도 작품이라 여겨주고 선생님이라 불러주심이 정말 고맙습니다

알바는 이번주까지만 나가고 그만두기로 했습니다. 그림에 올인 하고 싶어서요

제 자신의 실력을 더욱 늘리고 싶고 더 나아가 여러분께 더더욱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세상은 참 무섭더군요 솔직히 말해서 돈이 많이 없습니다... 저야 매일 라면에 폐기만 먹어도

상관이 없지만 알바까지 그만두면 이제는 그림 그릴 집 조차 유지하지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께 하나 부탁드리고 싶은게 있습니다

멤버십의 가격을 인상하려고 합니다. 이건 여러분께 진짜로 돈을 받고 일한다는 저의 각오이기도

하다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

@@ 변경점 @@ (모든 가격 책정은 현재 패트리온 작가님들의 평균 가격에 따라갔습니다)

(지금까지 있던 모든 멤버십은 모두 사라집니다 아래에 공지하는 멤버십만 있다고 생각해주세요!)

첫번째로, 이번 달 보상수령 멤버십을 두개 만들겠습니다

1. 이번 달 보상 수령 가능한 8달러 티어

2. 달의 19일 이후로 결제하시는 분들은 16달러 티어 (현재처럼 그달만 결제 이후

8달러 티어로 다운그레이드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두가지로 이루어지겠습니다.

또한 보상 수령 날짜도 정확하게 정하겠습니다. 이제는 그림이 제 직업이 되는거니까요.

보상 수령날짜는 메인 보상 15일, 추가 보상 25일로 생각중입니다 그 달의 변동사항이 있으면

미리 공지하는 식으로 진행하겠습니다!

그 다음 지난 보상을 원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기에

1. 지난 보상 한달치 + 이번달 보상 수령 가능한 18달러 티어

2.지난 보상 3달치 이번 달 보상 + 추가보상 수령 가능한 35달러 티어

이렇게 두개 멤버십 만들겠습니다.

이번 달 보상 배포일인 15일부터 새로 게시된 멤버십분들께 보상

배포가 이루어집니다 이렇게 급작스럽게 변경하고 싶지는 않았지만

이번 달 밀린 월세 못갚으면 진짜 쫒겨 날거 같아서 무서운 마음에

급히 진행하게 됐습니다...ㅠ

이제 저는 싼 맛에 먹는 동네 통닭이 아닌 브랜드 치킨이 되어버렸습니다

인상된 가격만큼 더욱 향상된 작품으로 보답할테니 부디 믿어주세요!!!

Comments

거의 3배로 올리시는건데, 그림에 올인하신다 하니 걸맞는 퀄리티로 보답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응원할게요

brimap

힘내세요 ㅎㅇㅌ

Nacco

언제나 응원합니다.

1004 Dollar

군대가기 전부터 넣어온 내 작은 그림쟁이..힘내용

Spirit

응원합니다

Fried eggplant

꼴잘알 작가가 진심을 내면 어떤 일이 생길까...

NEmna

근데 가격인상 하면 픽시브에 올리는양좀 줄이는게 나을거같은데 이번아리만화만 해도 2~3컷빼고는 다 올라가 있고

minsu

항상 하시는 말씀이나 작품 만드시는거나 보면 열정이 느껴지고 열심히 하시려는게 느껴져요 가봅시다! 화이팅

Haneul

그 진심 한번 믿어보겠음

클랜카드

지금보다 더 좋은 퀄리티..? 너무 행복합니다 ㅠㅠ

소나 극딜

믿겠습니다 화이팅!

새일

돈은 8달러든 16달러든 더 높게 받아도 상관없으니 달에 3~4개씩 갔으면 좋겠음.

dodododig

큰 마음 드신 만큼 잘되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Kroto

합리적인 사유로 인상하는 것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고퀄의 보상도 좋지만 부가적으로 예전 리퀘 받으셨던 것과 비슷하게 낮은 가격이라도 커미션 리퀘 진행하셔도 수익 올리시는데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해요! (다른 작가분들도 많이 하시는 방법입니다) 앞으로도 더 고퀄의 작품도 기대할게요!

Napbil

아리 강간좀 그려주십시오 존나싫어하는데 당하는

minsu

사실 전 멤버십이 너무 혜자긴했어 ㅋㅋ

ㄹㅇㅋㅋ

ㅎㅇㅌ

이덴 라

요약본입니다! 1. 현재 알바 그만두고 그림을 직업으로 하려고 결심했습니다 2. 생계 유지를 위해 멤버십 가격을 인상하려 합니다 3. [이번 달 보상= 8달러 티어], [그 달 19일 이후의 후원자= 16달러 티어(이후 8달러 티어로 다운그레이드)] [지난 보상 1달치 + 이번 달 보상 = 18달러 티어] , [지난 보상 3달치 + 이번 달 보상 = 35달러 티어] 이렇게 4가지 멤버십이 새로 개설됩니다. 4. 메인 보상은 월 15일, 추가 보상은 월 25일 배포합니다! 5. 이번 달 보상부터 새로 개정된 멤버십 후원자분들께 배포가 이루어지니 알맞은 멤버십에 업그레이드 부탁드립니다! 6. 쇼앤쁘루부 하겠습니다. 믿어주세요!!!

승환 최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