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PeachBitch
PeachBitch

patreon


배포)) 그리고 마지막 인삿말


결국 6월도 후딱 가버렸네요 

이번 리퀘스트가 배송중입니다 

최대한 많은 분들을 그려드리고 싶었는데

이런저런 일들로 그림 그릴 시간이 부족했습니다ㅠ

그래도 부디 즐겁게 봐주시길 바래요


아마도 이 포스트가  마지막이고, 이후로는 

보상을 받으러 오시는 신규 후원자분들을 위한

공지 말고는 어떠한 그림 및 포스트가 올라가지 않을 예정입니다


제가 많이 부족한 실력으로 어설프게나마 그린 그림들을

즐겁게 봐주시고 또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패트리온 처음 열었을때부터 후원해주신 분들과

꾸준하게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그리고 보상이 갈때마다

감사하다고 잘봤다고 해주시는 분들 한분 한분 모두

기억하고 있습니다. 또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그분들뿐만 아니라 후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있었기에

즐겁게 그리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 결코 빈말이 아니에요

제가 그림을 시작한지 약 2년정도가 지났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그림이 쪼끔 늘긴 했져? (ㅎ)

1년 반동안 갔다오면서 기본기 마구마구 늘리고 오겠습니다

부디 성장한 저를 기대해주세요 

지금 제 머릿속에 담겨있는, 그림 실력이 부족해 아껴놨던

진짜 엄청 꼴릿한 만화들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그때 뵈어요 여러분

항상 사랑합니다!




배포))  그리고 마지막 인삿말

Comments

gkd

zeros173

몸조심하고 다녀와서뵈요~

재용 수

잘다녀오십시오!

연 정

건강히 잘 갔다오세요.

1004 Dollar

홧팅

cock

그동안 작가님 작품 잘봤어요 조심히 갔다오시고 전역하면 뵈요!

Haneul

몸 다치지 말고 성히 다녀오세요!

WWWWWW

몸건강히 다녀오십쇼

reina

내가 패트리온을 처음하게된 계기가 가시네ㅠ

1004 Dollar

안녕히 다녀오십쇼

WkdWkd

잘다녀와요

올라프 골목대장

잠시 우주가 꺼졌다.

potoo

잘 다녀오시길 바래요 ㅠㅠ

Kroto

짧지만 행복했어요! 무사히 잘 다녀오시길바랍니다

catloving

잘다녀오십쇼!

NEmna

잘다녀오세요 ㅜㅜ

딸도사의 폐관수련

잘갔다오쇼

CHO CC

아이구ㅠㅠ

zx

몸 성히 조심히 다녀오세요~

Amen

몸건강 챙기는게 최우선이에요 안그러면 쉽게 망가지더라고요 그리고 올때 징크스

asdf1234

다녀오세요ㅠㅠㅠㅠ

KarinS

사요나라

레후

이번달 처음으로 후원했는데....잘 다녀오세요ㅠ 꼴리는 만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bungbung

건강히 돌아오셔서 꼭 좋은그림들 많이 보여주시길...

Tabi

따흐흑

tmtgk

잘다녀오십쇼

oyage

1년 반 뒤에 뵐게요! 잘 다녀오십쇼!

Slat

그동안 잘썼고 앞으로도 계속 애용하겠습니다 1년반뒤에 건강하게 나오시고 감사했습니다 ㅜㅜ

Fried eggplant

꼭 돌아올거죠..?

소나 극딜

이게 진짜 어디서도 못보는 맛인데... ㅠㅠㅠㅠ 기다리겠습니다

mm

몸 건강히 다녀오세요!

Thor123

젊은 나이에...저런

빨랫골매타작장인

꼭 조심히 다녀오세요

Silver young

ㅠㅠ 보고싶을거예요

Park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