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PeachBitch
PeachBitch

patreon


리퀘 어떻게 할까용

활동을 안한다고 공지를 때렸는데도 남아계시다니 바보옷

아무리 쉰다 했어도 이렇게 감동을 주시면 보답을 해야겠죠

이번달 리퀘(롤 아니어도 상관x) 를 한분당  한개씩 받을 예정인데


첫번째.  이번달에 바로 작업하지만 핸드폰으로 그려야 한다.

  (거의 낙서 수준, 퀄리티는 위의 게시물 정도)


두번째.  킵해놨다가 다음달에 그나마 제대로 된 리퀘본을 받는다!


어떻게 할까요 여러분? 

오늘 오후 11시 59분까지 투표합니다~!

Comments

제가 좋아서 하는걸요!

승환 최

너무 무리마시길

Kroto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