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퀘 어떻게 할까용
Added 2022-01-01 21:36:07 +0000 UTC활동을 안한다고 공지를 때렸는데도 남아계시다니 바보옷
아무리 쉰다 했어도 이렇게 감동을 주시면 보답을 해야겠죠
이번달 리퀘(롤 아니어도 상관x) 를 한분당 한개씩 받을 예정인데
첫번째. 이번달에 바로 작업하지만 핸드폰으로 그려야 한다.
(거의 낙서 수준, 퀄리티는 위의 게시물 정도)
두번째. 킵해놨다가 다음달에 그나마 제대로 된 리퀘본을 받는다!
어떻게 할까요 여러분?
오늘 오후 11시 59분까지 투표합니다~!
Comments
제가 좋아서 하는걸요!
승환 최
2022-01-02 04:22:35 +0000 UTC너무 무리마시길
Kroto
2022-01-02 02:17:33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