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그림 시작하면서 여러분들이 많이 관심 가져줘서
제가 더 열심히 그리고 성장한듯 해용
우리 모두 다음 해는 더욱 열심히 살아봐요!
*다음 달 쉰다고 공지 올렸는데도 후원 중지를 안해주시는 고마운 분들이 계십니다
그 분들을 위해서라도 다음 달 조금이나마 활동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다음달 제가 수술을 하게 되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위험한 수술은 아닌데 회복기간이 의사쌤 말로는 1~2주정도 잡아야 한다 해서ㅠ
그렇기 때문에 다음 달은 정말 그림 한편 안 올라올 수 있습니다
만약 그럼에도 계속 후원을 해주신다면 다음달에 따로
작은 리퀘라도 진행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그때 뵈어용~!!
공룡밥
2022-01-01 04:17:49 +0000 UTCSilver young
2022-01-01 00:57:33 +0000 UTCSent
2021-12-31 18:56:17 +0000 UTC제하 박
2021-12-31 14:08:59 +0000 UTCKroto
2021-12-31 12:53:52 +0000 UTC글탕 지
2021-12-31 12:06:55 +0000 UTC빨랫골매타작장인
2021-12-31 12:01:48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