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r에 대해서...
Added 2021-10-23 05:55:48 +0000 UTC제가 딱 꼴리는 주제가 떠올랐는데
불가피하게 오리지널캐릭(롤X) + 가벼운 ntr요소가 들어가야 맛이 살거 같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의 의견을 먼저 들어봐야겠다 싶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호불호 갈리는 주제니까요!)
@여러분들은 음지쪽에서의 ntr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물론 저는 지금까지 해온것처럼 무지성 야스에 뺏기는 남자를 끼어넣을뿐인 쏘~프트 ntr이 될듯 합니다)
Comments
호불호는 갈리지만 보장된 성공: NTR
backz
2021-10-23 16:42:25 +0000 UTC꼴리게 그리기만하면 된다 이거지
Fried eggplant
2021-10-23 08:50:34 +0000 UTC장르상관없이 뭐든지 좋습니다~
연 정
2021-10-23 06:11:20 +0000 UTC찾는 장르도아니지만 거르지도 않는 장르 피치님그림이면 더꼴릴듯
Haneul
2021-10-23 05:58:55 +0000 UTC또한 댓글로 자세하게 의견 달아주시면 참고 하여 추후 작품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승환 최
2021-10-23 05:56:29 +0000 UTC허허
Kroto
2021-10-23 05:56:17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