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Aven [R18G]
Aven [R18G]

fanbox


캐릭터 신청!!

현재 득표된 캐릭터.


던전앤 파이터 - 배틀 메이지 : 3표.


던전앤 파이터 - 여격가 : 1표.


----------------------------------------

댓글로 원하시는 캐릭터를 알려주세요..!!!!


신청해주신 숫자대로 5개를 선정해


400엔 보상으로 그리겠습니다...


15일날에는 800엔 보상 캐릭터 신청을 받을게요.!!


감사합니다 8 ㅁ 8...


원래 루시드가 오늘 올라올 예정이였는 데...


분량을 잘못 맞춰서.... 오래 걸릴것 같습니다 ㅠㅠ..


너무 오래 팬박스가 방치되네요 ㅠㅠ


나눠서라도 빨리 완성해오겠습니다..


+ 댓글로 남기시기 곤란하시다면 갠메로 주세요..!!

Comments

감사합니다.!!!!

Aven [R18G]

롤 이렐리아 신청해봅니다

감사합니다..!!!

Aven [R18G]

메이플-비숍 2표!

감사합니다.!!!

Aven [R18G]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우라라카 오챠코

감사합니다.!!!

Aven [R18G]

아 eight marble 의 모모카라는 캐릭이요

nari-a

일단 위에있는 배틀메이지와... 하나는 더 생각 해 볼께요

nari-a

네 2표로 계산해주세용

키오/kio

감사합니다.!

Aven [R18G]

비스크돌 키타가와 마린이요~

수정12

그럼 2표로 부탁드리겠슴당 :>

그리미오

네에 :)

いわさ

감사합니다.! 2표로 계산할게요.!

Aven [R18G]

후원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ㅅ<

Aven [R18G]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오오...그러면 원신-유라 신청합니다

ahemau

아뇨 20일 까지 계속 받아요.!!

Aven [R18G]

감사합니다.!!

Aven [R18G]

이미 끝난건가...

ahemau

원신 요이미야

아녜요.!!!!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Aven [R18G]

흠 생각해보니 그냥 두표가 나을것 같네요 처음인지라...귀찮게 해서 죄송합니다ㅠ

ㅡㅡㅡㅡ

다른 캐릭터도 또 신청하시려고요..??

Aven [R18G]

앗 죄송합니다 하나 신청한다는데 1표 신청한다는 뜻....

ㅡㅡㅡㅡ

2표로. 계산할게요.!

Aven [R18G]

블루 아카이브-리쿠하치마 아루 가능할까요!

いわさ

감사합니다.!

Aven [R18G]

이가라시 후타바 2표로

Aven [R18G]

아 적어주시면 추후 작업할때 참고 하기 좋겠네요 ㅎㅎㅎㅎㅎ.. 적어주셔도 좋고 안적어 주셔도 괜찮습니다. 아무래도 표순대로 선정되는 거라..

Aven [R18G]

니어 오토마타 2B 2표 부탁드립니다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이야기 - 이가라시 후타바로 하나 신청합니다 (상황도 적는건가요?)

ㅡㅡㅡㅡ

캐릭터를 신청해주세요 8 ㅁ 8... 800엔 후원의 경우 2표.! 혹은 캐릭터 2개 가능합니다.!

Aven [R18G]

제이드 R 님의 경우 800엔 후원이시니까.. 2표로 취급될수도 있고..!! 원하시는 캐릭터 2개를 신청하실수도 있습니다.!!

Aven [R18G]

800엔 후원을 해주시는 분들은 2표 혹은 2개 신청 가능합니다.!!!

Aven [R18G]

니지우에 이로하 라는 캐릭터에 2표로 계산할까요..??

Aven [R18G]

400엔 신청은 400으로..!! 800엔은 800으로 올라갑니다.!!! 800엔 후원해주시는 분의 경우 2표로 계산되요..!! 2표로 계산이 싫으시다면 캐릭터 두개를 신청해주세요.!!!! 나중에 800엔 신청 글도 올릴겁니다.!! 한번에 여러 글을 올리면 알람이 많이 뜬다고 들어서... ㅎㅎㅎ

Aven [R18G]

400엔 신청이랑 800엔 신청이랑 별개인가요 아니면 같은건가용

ㅡㅡㅡㅡ

감사합니다.!

Aven [R18G]

슈단나더2 니지우에 이로하

키오/kio

위에 캐릭터도 좋고.!! 새로운 캐릭터도.!! 좋아요 원하시는 캐릭터를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Aven [R18G]

위에 있는 캐릭터 인가요...? 아님 새로운 캐를 따로 받는건가요?

nari-a

맞아요!!!!

Aven [R18G]

음 여기 적는거 맞죠..?

그리미오

명일방주 스즈란

그리미오

아뇨아뇨 8 ㅁ 8... 댓글로 원하시는 캐릭터를 말씀해주세요 8 ㅁ 8

Aven [R18G]

11111111111

nari-a

생각해보니 댓글로 받는 다고 안써서 ㅎㅎㅎ 다시 올렸네요 ㅎㅎㅎ

Aven [R18G]

으아니 이시간까지 고생 많으십니다...

いわさ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