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천 & 무청입니다.
Cynthia & Candice this time.
이걸로 Fellatrix 님과 함께한 콜라보는 마무리되었습니다. 😄
정말 많은 걸 배울 수 있었고, 다른 스타일은 어떻게 그려지는 지 느낄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능숙하게 잘 그리시더라구요. 🙄💦
사람은 새로운 경험을 통해서 ...
2024-12-22 02:29:58 +0000 UTC
View Post
네모입니다.
Nemona this time.
네모도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코토부키야가 피규어로 내줬으면 좋겠네요.
Nemona is also one of my favorite characters.
I hope Kotobukiya release her figure.
요즘 목 상태가 좋지가 않습니다. 😵💫
자세를 바르게 하려고 노력하긴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역시 건강한 것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My neck i...
2024-12-18 03:34:00 +0000 UTC
View Post
조인애버뉴의 CEO(정액 에로 오나홀) 명희입니다.
Rosa, "Cum Ero Onahole" of Join Avenue this time.
이번 그림은 사지절단(절단 묘사 x)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취향이 아니신 분들에겐 죄송하다는 말씀을... 🙄💦
This drawing contains amp- (no blood as well).
I apologize to those who don't like it... 🙄💦
이번 두 번째 협업 그림은,
알로라를 배경으로 한 난천 & ...
2024-12-17 01:43:11 +0000 UTC
View Post
빛나와 모미입니다.
Dawn & Cheryl this time.
이번 그림은 항상 뛰어난 그림을 제작하시는 Fellatrix 분과 함께 작업했습니다. 😎
저에겐 첫 협업이었는데, 꽤나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배울 점도 많았습니다. 역시 그림을 잘 그리시더라구요. 🙄💦
앞으로도 종종 이렇게 협업을 하는 것도 괜찮겠...
2024-12-13 00:50:40 +0000 UTC
View Post
이번 달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12월의 시작은 투희입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this month! 🙇♂️❤️
The beginning of December is Hilda.
개인적인 중요한 일+사용하던 컴퓨터(cpu)가 최근에 갑자기 고장나서... 🥲
그 동안 그림을 그리지 못했었습니다.
알고 보니 제가 사용 중이던 *텔 13500가 전부터 말이 많더라구요.
급하게&n...
2024-12-08 07:00:13 +0000 UTC
View Post
이번 달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11월의 마지막은 릴리에입니다.
Thank you for supporting this month! 🙇♂️🧡
The last one in September is Lillie.
투희, 릴리에, 소니아, 우라라카, 채두, 난천, 빛나, 명희, 마리, 세레나.
11월은, 저번 달에 찾아왔던 슬럼프를 어찌 저찌 잘 이겨내고,
감을 되찾아서 그 동안 그리지 않았던 캐릭터들을 그리게 되었...
2024-11-28 04:06:17 +0000 UTC
View Post
세레나입니다.
Serena this time.
세레나도 짧은 치마가 참 매력적인 캐릭터인데,
그 동안 XY에 아는 게 없어서 영 아이디어가 없다가
최근 미르시티를 중심으로 아이디어가 생기네요.
세레나도 자주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Serena is also an attractive character with that short skirt,
but I didn't know much about XY, so I didn't have any ideas related to her.
But recently,...
2024-11-22 04:22:35 +0000 UTC
View Post
마리입니다.
Marnie this time.
이번 그림처럼, 평범한(?) 2컷 만화와 다크한 2컷 만화를 하나 씩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싶어서 시도해보았습니다.
그럼 양쪽 취향을 둘 다 만족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그런데 이번엔 욕심이 너무 과했나봅니다. 😔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결과물이 만족스럽게 나오진 않았네요.
구도가 어려웠던 것도 있었지만,
2024-11-19 09:00:24 +0000 UTC
View Post
명희입니다.
Rosa this time.
하루 만에 다시 풀려난 다크 Woo 😈
다크한 취향을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죄송합니다...🙄
Dark Woo, unleashed again in a day. 😈
I'm sorry to guys who doesn't like Dark Woo...🙄
감사합니다 Thank you!
2024-11-18 06:18:40 +0000 UTC
View Post
빛나입니다.
Dawn this time.
오랜만에 그린 노멀한 그림입니다.
근데 자국들이 없으니까... 이젠 너무 심심하네요.😈
I drew a normal picture this time, which I haven't draw in a long time.
The lack of marks makes me feel empty.😈
빛나도 참 매력적인 캐릭터긴 한데
신오 지방은 왠지 손이 잘 안 가더라구요.
게임 내용이 별거 없어서 그런가
앞으로 빛나도 자주 그려...
2024-11-17 07:01:10 +0000 UTC
View Post
요즘 립스틱이 포함된 그림을 자주 그리고 있는데,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투표를 통해 알려주세요!💄
투표 결과는 앞으로 그림을 그릴 때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I often draw pictures with lipstick these days, and I'm curious about you guys' opinions about it.
Let me know by voting! 💄
I think the results of the vote will help me a lot when I draw in the future.
...
2024-11-15 07:57:48 +0000 UTC
View Post
난천입니다.
Cynthia this time.
최근엔 올해 자주 그리지 않았던 캐릭터들을 주로 그리게 되네요.
나쁘진... 않죠?
그리고 요즘 제가 립스틱에 빠져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 지 알아야 하지 않나 싶어서
조만간 투표 글을 올려볼까 합니다.
투표 결과가 반드시 반영된다고 말할 순 없지만 🙄💦...
여러분의 취향을 확인하고 방향...
2024-11-15 07:44:13 +0000 UTC
View Post
채두입니다.
Bea this time.
채두도 참 좋아합니다.
올해는 자주 그리지 못했지만...🙄
I like Bea, too. She's a charming character.
I haven't drawn this year often tho... 🙄
그리고 중요한 사항으로는,
만화는...
아마도 천천히 진행될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만화를 만들 때마다 슬럼프에 한번 씩 빠지는 것 같아서,
지금처럼 2컷 만화를 ...
2024-11-13 09:10:26 +0000 UTC
View Post
투희입니다.
Hilda this time.
Fellatrix 님의 그 특유의 혀 내미는 포즈가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라(...)
언젠가 그려봐야지~ 했다가 이번에 그려보았습니다.
I personally like Fellatrix's unique painting of sticking out the tongue,
so I thought, "I'll try it someday...
2024-11-12 11:40:48 +0000 UTC
View Post
우라라카와 소니아입니다.
Uraraka and Sonia this time.
최근 감이 돌아온 것 같아서 열심히 그려버렸습니다.🫠
예상했던 것만큼 결과물이 나온 것 같아서 만족스럽네요.
소니아는 찾아보니까 올해 처음 그린 거더라구요.
조금 반성했습니다.
I think recently my sense come back, so I drew hard today. 🫠
I'm satisfied that the result came out as expected.
btw, After look...
2024-11-10 03:12:45 +0000 UTC
View Post
릴리에입니다.
Lillie this time.
저번 투희 그림의 반응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시리즈로 좀 더 그려보았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에 드셨기를 바라며... 🙇♂️
I think the response what the last Hilda drawing got was not bad, so I drew more it in a series.
I hope you guys like it 🙇♂️
이번 달은 이런 2컷 형식을 자주 그릴 것 같습니다.
열심히 그리겠습니...
2024-11-07 02:55:54 +0000 UTC
View Post
이번 달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1월의 시작은, 투희입니다.
Thank you for supporting this month!🙇♂️🧡
The beginning of November is, Hilda.
최근 만화 스케치만 그리다 보니
감을 잃은 것 같은 느낌을 받아서
이것 저것 그리면서 감을 되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I've been drawing only cartoon sketches lately, so I feel like I've lost my sen...
2024-11-01 22:27:00 +0000 UTC
View Post
10월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낱장 그림들입니다.
Thank you for supporting October!🙇♂️💕
Doodles this time.
얇은 선으로 만화를 그리다가
두꺼운 선으로 손 가는 대로 그리니까 역시 재밌네요.🙄
It's fun to draw thick lines while drawing comics with thin lines. 🙄
만화는 분기점을 지나 나머지 절반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스케치).
<...
2024-10-30 06:42:40 +0000 UTC
View Post
주혜와 만화 진행 보고입니다.
Irida and comic WIP this time.
최근 예전보다 작업량이 많이 줄어들었지요. 죄송합니다😔...
현재 봄이 만화를 그리고 있습니다.
44페이지 중에 22페이지까지 선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진행 중인 페이지는 디스코드 서버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만화는 44 페이지 정도의 적지 않은 분량이라,
완...
2024-10-24 12:02:16 +0000 UTC
View Post
이번 달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월의 시작은 명희입니다.
Thank you for supporting us this month!🙇♂️💕
Starting October with Rosa.
최근 슬럼프가 와서 영 펜을 잡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아마도 야한 그림을 자주 접하다 보니 뇌가 살짝 지쳐버린 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의도적으로 그런 그림들을 피하다 보니 다시 펜...
2024-10-07 22:32:13 +0000 UTC
View Post
이번 달을 후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9월의 마지막은, 주사위 당첨 리퀘스트였던 젠트레야입니다.
Thank you so much for supporting this month!🙇♂️💕
The last one in September is the dice winning request, Zentreya.
9월을 되돌아보면...
일정에 없던 만남이 잦아 계획에 실패하고 슬럼프에 빠져
많은 그림을 그리지 못한 기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2024-09-30 16:04:18 +0000 UTC
View Post
릴리에입니다.
Lillie this time.
주사위 당첨 리퀘스트로 그리게 된 릴리에입니다.
이번 달은 릴리에를 자주 그리네요.🙇♂️💦
다른 캐릭터들도 자주 그리도록 하겠습니다.
Here's Lillie, drawn as a dice winning request.
I've been drawing Lillie a lot this month.🙇♂️💦
I'll try to draw other characters often too.
감사합니다 Thank you!
2024-09-26 01:45:23 +0000 UTC
View Post
릴리에, 세레나 그리고 루자미네입니다.
Lillie, Serena and Lusamine this time.
만화는...... 실패입니다😭죄송합니다
추석 연휴에 모임이 없다고 들어서
2주+@ 생각하고
10+@ 페이지 정도로 계획을 짰는데,
The comic...... failed😭I'm so sorry
I heard there was no gathering during the Chuseok holiday,
so I thought of 2 weeks+@ and planned about 10+@ pages,
모임이 있었...
2024-09-20 10:42:59 +0000 UTC
View Post
명희입니다.
Rosa this time.
만화를 만들기 위한 에너지를 모으기 위해
며칠 쉬고 왔습니다.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I took a few days off to gather energy to make comic and now started again.
I'll try to make a comic hard for the rest of this month.💪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Have a happy weekend everyone!🎇🌕
감사합...
2024-09-15 06:47:38 +0000 UTC
View Post
릴리에입니다.
Lillie this time.
만화 만들기 전에 잠깐 그려보고 싶었습니다.🙄
릴리에는 참 괴롭히고 싶은 캐릭터입니다.😈 쿠쿠쿠...
I wanted to draw it before start making a comic.
Lillie has a charm that make me want to tease her.😈Fufufu...
감사합니다 Thank you!
2024-09-05 07:54:44 +0000 UTC
View Post
이번 달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9월의 시작은 리프와 주혜입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ing this month!🙇♂️
Starting September with Leaf and Irida.
저번에 말한 대로, 이번 달은 만화를 그리는 데 집중 할 계획입니다.
그래서 아마... 그 동안 그림은 얼마 못 올라올 지도 🙄💦...
그래도 만화를 만드는 중간에 틈틈히 낙서라도 그려 올리도...
2024-09-03 02:21:43 +0000 UTC
View Post
8월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달의 마지막은 레베카입니다.
Thank you for supporting August! 🙇♂️🧡
The last one of this month is Rebecca.
사실 8월을 시작하기 전에,
이번 달은 만화 계획이 없고 낱장 혹은 간단한 낙서들 위주가 될 것 같다고 얘기는 했지만...
이사도 했었고, 개인적인 약속들도 많았던 지라
생각보다 더 컨디션...
2024-09-01 02:22:36 +0000 UTC
View Post
보아 핸콕과 릴리에입니다.
Boa Hancock and Lillie this time.
요즘 원피스 여캐들이 생각나서 오랜만에 그려보고 싶었습니다.
원피스도 참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These days, the female characters from One Piece keep coming to mind, so I wanted to draw them.
One Piece seems to have many attractive characters.
그리고 또 점점...
천박한 글쓰기 버릇이😈... 후...
2024-08-27 02:25:05 +0000 UTC
View Post
봄이입니다.
May this time.
원래 그냥 서있는 모습으로 엘레베이터에 타는 장면이었는데
젖꼭지를 당기는 걸 추가했더니 오히려 조금 애매해진 것 같기도 하네요.🫠
Originally, it was a scene where she just stood there and got on the elevator, but when I added pulling on her nipples, it became a little more ambiguous.🫠
그리고...
어두운 엔딩을 만드는 걸 멈출 수 가 없네요....
2024-08-21 06:42:10 +0000 UTC
View Post
이렐리아입니다.
Irelia this time.
이렐리아는 주로 이런 소재들이 생각나네요.
힘으로 해결하는 리더 같은 이미지라서 그런가 🙄
When I think of Irelia, usually these are the kinds of ideas that come to my mind.
She has the image of a leader who solves problems with force (to me), so maybe that's why. 🙄
조만간 키아나도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I'll try to draw Qiyana soon.
...
2024-08-19 02:36:00 +0000 UTC
View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