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DDANGBI
DDANGBI

patreon


그림이 늦을거 같은 이유

놀러갔다가 돌아와서 열심히 그렸습니다

이번에는 제발 중도포기 안하길 빌면서

자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저녁에 방송 키도록 하겠습니다

목표는 노랑이 그리기

그림이 늦을거 같은 이유 그림이 늦을거 같은 이유 그림이 늦을거 같은 이유 그림이 늦을거 같은 이유 그림이 늦을거 같은 이유 그림이 늦을거 같은 이유

Comments

미쳐따

최고다 땅비

Closor

엌ㅋㅋㅋㅋㅋㅋㅋ 파이팅!!

kk

만화좋아

Enkidu

초록이 까망이 핑크 흰색도 나오나여

KNOCK

위 캐릭터는 땅비의 현실반영이 아마도 되있습니다

Sepiroth

20센치의 무언가가.....

wata

아닠ㅋㅋㅋ 땅비님 무슨일을 겪으셨길래 ㅋㅋㅋㅋ

베어버블

땅바

이상성욕 비스무리한 무언갘ㅋㅋㅋ

시로렌

대물 땅비 ㄷㄷ

메리니

굿나잇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