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DDANGBI
DDANGBI

patreon


손목관련 공지!

요즘 자주 공지를 써서 죄송합니다......!!!


오늘 병원에 들러 상태를 확인했습니다!

손목이 너무 아파서 확인해본결과

다행히 뭐 무리하거나 손목터널은 아니지만!!

학생때 손목뼈가 부러져서 남은 뼈조각이 손목 빈공간에 남아있어

짧게 사용하는건 괜찮지만 장시간 손목사용할경우

통증이 심하게 올 수 있다고 진찰 받았습니다!


손목 보호대를 사용하여 안움직이고 그림그리면 괜찮을거라 합니다

그래도 다행인건 일주전 부터 이미 보호대를 사용하면서 그리고 있었습니다

불행중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쉰다고 고쳐지는 병이 아니기에 어쩔 수 없네요 하하

어제도 쉬었지만 오늘까지만 휴식하고 내일부터 다시 그림그리도록 하겠습니다!

쓸때없는 말이 많고 요즘들어 공지가 많아서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

천천히 짧게 여러번! 파이팅!

kk

에구.. 그런 일이.. 그나마 다행이네요! 조금 덜 파이팅해도 되니까 천천히 하세요~

시로렌

터널은 아니라 다행이지만 이젠 몸 혹사 하면서 까지 방송ㆍ그림 하실필요없어요 쉬엄쉬엄 하시면서 천천히 하시고 건강 하게 해주세요

땅비님 조심 하시구 힘내세용 화이팅

Closor

뎃?

Sepiroth

건강 조심해요

Road

터널같은건 아니라서 다행이에요

Frey

쉬엄쉬엄 하셔요 손목 완전 나가서 땅비님 그림 한동안 못볼바엔 천천히보는게 나음

몸 조심 하시길

LuciMer

몸조심 하세요

노력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항상 화이팅하시고 롱런하시길 바랄게요

베어버블

건강이 최우선이라구~

Enkidu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