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관련 공지!
Added 2021-05-17 07:39:21 +0000 UTC요즘 자주 공지를 써서 죄송합니다......!!!
오늘 병원에 들러 상태를 확인했습니다!
손목이 너무 아파서 확인해본결과
다행히 뭐 무리하거나 손목터널은 아니지만!!
학생때 손목뼈가 부러져서 남은 뼈조각이 손목 빈공간에 남아있어
짧게 사용하는건 괜찮지만 장시간 손목사용할경우
통증이 심하게 올 수 있다고 진찰 받았습니다!
손목 보호대를 사용하여 안움직이고 그림그리면 괜찮을거라 합니다
그래도 다행인건 일주전 부터 이미 보호대를 사용하면서 그리고 있었습니다
불행중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쉰다고 고쳐지는 병이 아니기에 어쩔 수 없네요 하하
어제도 쉬었지만 오늘까지만 휴식하고 내일부터 다시 그림그리도록 하겠습니다!
쓸때없는 말이 많고 요즘들어 공지가 많아서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
천천히 짧게 여러번! 파이팅!
kk
2021-05-17 15:38:46 +0000 UTC에구.. 그런 일이.. 그나마 다행이네요! 조금 덜 파이팅해도 되니까 천천히 하세요~
시로렌
2021-05-17 11:04:41 +0000 UTC터널은 아니라 다행이지만 이젠 몸 혹사 하면서 까지 방송ㆍ그림 하실필요없어요 쉬엄쉬엄 하시면서 천천히 하시고 건강 하게 해주세요
2021-05-17 10:41:26 +0000 UTC땅비님 조심 하시구 힘내세용 화이팅
Closor
2021-05-17 09:14:14 +0000 UTC뎃?
Sepiroth
2021-05-17 08:55:15 +0000 UTC건강 조심해요
Road
2021-05-17 07:59:25 +0000 UTC터널같은건 아니라서 다행이에요
Frey
2021-05-17 07:44:34 +0000 UTC쉬엄쉬엄 하셔요 손목 완전 나가서 땅비님 그림 한동안 못볼바엔 천천히보는게 나음
2021-05-17 07:41:52 +0000 UTC몸 조심 하시길
LuciMer
2021-05-17 07:41:17 +0000 UTC몸조심 하세요
2021-05-17 07:40:26 +0000 UTC노력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항상 화이팅하시고 롱런하시길 바랄게요
베어버블
2021-05-17 07:40:11 +0000 UTC건강이 최우선이라구~
Enkidu
2021-05-17 07:40:08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