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땅비입니다
그리고 있는 그림을 더 이상 못그릴거 같아
얘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이 그림을 그려도 반응도, 이득도 될게 하나도 없다고
생각되니 더 이상 의욕이 나질 않습니다
현재 픽시브, 패트리온, 방송이 전부 하락세를 겪고 있습니다
매달 최저점이 갱신되어가고 있고,
그림을 그려야한다는 압박감과 시간이 부족해서 생기는 불안감이
엄청난 스트레스를 주고 있습니다
쉬려고 해도 계속해서 떨어지는 현상황이 정말 미쳐버릴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안쉬어도 주는 스트레스가 너무 많습니다
답을 내리지 못하고 방황하고 있는 상태에서 제가 할 수 있는게
없는거 같습니다
확실한 답을 내드리지 못하고
안좋은 소식을 전해드려서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멘탈을 잡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NDINGMAKER
2021-04-17 17:25:01 +0000 UTCkk
2021-04-17 16:42:59 +0000 UTCDDANGBI
2021-04-17 15:58:01 +0000 UTCwata
2021-04-17 14:47:26 +0000 UTCwata
2021-04-17 14:44:47 +0000 UTC베어버블
2021-04-17 14:23:49 +0000 UTCClosor
2021-04-17 14:19:16 +0000 UTCSepiroth
2021-04-17 14:18:26 +0000 UTCEnkidu
2021-04-17 14:17:27 +0000 UTCLuciMer
2021-04-17 14:17:09 +0000 UTCchaser0417
2021-04-17 14:16:32 +0000 UTC빛짱맨
2021-04-17 14:16:14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