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DDANGBI
DDANGBI

patreon


공지

안녕하세요. 땅비입니다

그리고 있는 그림을 더 이상 못그릴거 같아

얘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이 그림을 그려도 반응도, 이득도 될게 하나도 없다고

생각되니 더 이상 의욕이 나질 않습니다


현재 픽시브, 패트리온, 방송이 전부 하락세를 겪고 있습니다

매달 최저점이 갱신되어가고 있고,

그림을 그려야한다는 압박감과 시간이 부족해서 생기는 불안감이

엄청난 스트레스를 주고 있습니다


쉬려고 해도 계속해서 떨어지는 현상황이 정말 미쳐버릴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안쉬어도 주는 스트레스가 너무 많습니다

답을 내리지 못하고 방황하고 있는 상태에서 제가 할 수 있는게

없는거 같습니다


확실한 답을 내드리지 못하고

안좋은 소식을 전해드려서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멘탈을 잡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지

Comments

땅비님이 솔직히 가성비가 너무 좋았으 2천원이라니 윗분말대로 3천원올려도 끊을사람 거의 없을거임.3천원도 가성비가 뛰어나서 애초에 4 5천원 받고 그림 한달에 2 3번 그리는사람도 많으니 멘탈 잘잡고 오세요

ENDINGMAKER

아이고 땅비님 심신 잘 추스르시고 오십쇼 응원합니다..

kk

걱정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멘탈회복하고 더 나은 그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DDANGBI

응원합니다

적어도 이렇게 하면 그림을 그리는 동안엔 뒤늦게 들어오는 후원자들에게서 추가 소득을 얻을 수도 있고 쉬고 있는 동안에도 검로드 수익으로 불로소득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올리는 그림들은 집파일로 묶어서 암호를 거는 거죠 과거 그림들을 전부 이제 와서 암호걸기엔 수가 많다면 이제부터 올리는 그림들 집파일로 암호걸고 암호는 개인메세지로 보내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조금은 더 욕심을 내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후원금도 이제 3달러로 올리시고

wata

그냥 슬럼프에 빠졌다고만 말씀드리기엔 너무 거만한 생각같고 솔직히 현실적으로 성과가 잘 안나오는 상황때문이라는 게 객관적인 판단인데 일단 저로서는 계속 꾸준히 후원하는 게 적어도 이 상황이 더 나빠지지 않게 도와주는 현실적인 해답인거 같네요 아니면 검로드에 과거 그림들을 그 시절 후원금액에 맞춰서 파는 건 어떨까요? 늦게 들어온 사람들은 과거 그림을 얻고 싶으면 검로드에서 2~3달러에 구매하는 거죠

wata

힘내라는 말밖에 못드려서 너무 죄송스럽습니다... 쉬면서 멘탈 잡아보시길... ㅠㅠ

베어버블

쉬엄쉬엄하셔유 언제나 기다리고있을테니

힘내세요

Closor

안 좋은 컨디션으로 작업하긴 힘들죠. 힘든 때가 있으면 쉬다 오는것도 좋을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응애 힘든땅비

Sepiroth

온제나 응원합니다

Enkidu

몇달 정도 푹 쉬고 오시는건 어떨지요? 힘들때 가지고 있는 짐을 잠시 내리고 눕는게 저는 좋더라구요. 그림 잘 보고 있습니다.

LuciMer

땅비형 푹 쉬다왕 언제나 기다리고 있다구

chaser0417

고생 많으십니다. 잠시 쉬다 오는거도 나쁜 선택은 아닐거에요

여땅삐를 그리면 모든게 해결될텐데

빛짱맨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