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hwana
hwana

fanbox


유부녀 김복자 39세 12화 선행 페이지 입니다.

다음주 토요일에 전체 공개로 풀릴 예정입니다. 보안 부탁 드리며..항상 감사드립니다.ㅠ

유부녀 김복자 39세 12화 선행 페이지 입니다. 유부녀 김복자 39세 12화 선행 페이지 입니다.

Comments

모유은행에 보내는것만 5리터.. 아버님이 매일 빨아먹고 유축팩에 보관하는 양까지 더한다면.. 🤔

oldwave7tz

찾아주셔서 그저 감사하다는 말씀 올립니다...독자분들 덕분에 만화를 계속 그려나가고 있습니다.ㅠ

HWA NA JUNG

픽시브에 계신지 모르고 다른 커뮤니티에서 복자씨 언제오나 눈팅하고 있었네요. 이제 산지직송받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작가님

필터링

복자씨 시리즈 통 틀어서 대화 없는 버전도 올리겠습니다.

HWA NA JUNG

마지막 꺼는 대화 없는버전도 있으면 더꼴리겟.. 흠흠..

본능류

야레야레 신참이라니.. 먼저 절부터 받으시죠....ㅠ 감사합니다...

HWA NA JUNG

안녕하세요. 신참입니다 결국 결제하고 말았습니다

복자씨 가족의 부 수입이 실현되는 순간이었다. 아니 왜 이렇게 많이 주세요?

HWA NA JUNG

독자님께서 잊지 않고 찾아주신 것 만해도 저에게는 큰 영광입니다.ㅠ

HWA NA JUNG

안녕하세요. 수상한 사람입니다. 1리터 부탁합니다.

prechel

존슨계약자 위대한유산 재밌게 보고왔습니다. 수입이 비정기적이라 끊어서 지원하는 점 양해바랍니다

spy00798

아앗..그 과정은 많이 보여드렸...아직 부족시다구요? 더 그리겠습니다..ㅠ

HWA NA JUNG

생각해보니..진짜 복자씨 쓰리 사이즈가 궁금 하군요... 어떻게 양해를 구해서 한번 측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WA NA JUNG

수출까지는 모르겠지만.. 수상한 분들이 고가에 사들이려 할지도....

HWA NA JUNG

영양도 만점입니다. 헤으응....

HWA NA JUNG

꿀맛 ㄷㄷ

jakerks9

ㅗㅜㅑㅗㅜㅑ 저것은 수출을해야

오바보건아

문득...저 가족들의 쓰리사이즈들도 궁금해지네여...다들 어메이징하다. 복자 아주머니 쵝오!!

Apple

상반신 모유를 만들려면 하반신에 부유(?)를 넣어야 하는걸루 압니다! 그 과정도 보여주시죠!

wpzmfha

유부녀물의 정점은 모유 플레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HWA NA JUNG

모유나오는 유부녀 최고야

루그미

유부녀 외길 인생 헛되지 않았군요.. 크읏..감사합니다. 선생님..ㅠ

HWA NA JUNG

너무너무 좋아요!

야채잉어빵

얼마나 빨았으면 몸이 기억해서...한쪽당 2.5L씩 나온다고....헤으응...

HWA NA JUNG

어찌 임자가 있는 외간 처자의 젖을 탐한단 말이요!! 이왕 나누는거 같이 좀 나눕시다!!

HWA NA JUNG

좋은 것은 나눠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러니 저희에게ㄷ... 큽!

Tanitani

인간 밀탱크네요 ㅎㅎ 좀 더 빨아주십셔 아버지ㅋㅋㅋㅋ

ゼロアルファ

이거...빨아 마시는 의성어의 새로운 형태를 보았군요... 쮸빠쮸빠!!

HWA NA JUNG

누가 입맛 다시는 소리를 내었는가? 이 신성한 팬박스에서 누가 입맛 다시는 소리를 내었어?!

HWA NA JUNG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우린 공통점이 많군요...헤헷...헤[헤헤헤헷...

HWA NA JUNG

야레야레..유부녀의 모유는 남편만의 것이라고? 우리도 우리만의 모유 플레이스를 찾아야 합니다!!!

HWA NA JUNG

지하가 아니라..조명을 바꾼 부부방이지만..빨리는 건 변함이 없습니다.

HWA NA JUNG

독자님의 그 간절한 바램 접수했습니다!!

HWA NA JUNG

인간의 원초적 본능으로 저건 빨지 않을 수가 없다!!!! 복자씨 같은 찌찌 큰 이쁜 아내가 있었다면..ㅠ

HWA NA JUNG

딱히 영양제를 먹지 않아도 필요한 영양소를 밤마다 섭취하고 있었습니다.

HWA NA JUNG

오 마 굿네스 아저씨는 이미 혜택을 받고 계셨군영. 피지컬이 저런덴 이유가 있었어..

yg98125

그 페티쉬 계속가길 응원합니다

mannam0627

아 솔직히 저걸(?) 어떻게 안빱니까 ㅋㅋㅋ

mannam0627

모유 안 나오면 아기들이 아프니까 모유는 평생 들고 가시죠 자까님 제발!

따봉도치

아버님 또 지하에서 빨리는 겁니까?

우산구이

저런모유는 더 많이 생산되야합니다.아버님 혼자서는 힘들지도 모르니 저도 참여를!!!

pk15040

거유에서 나오는 모유 진짜 좋아합니다...감사합니다!!!

rankketer

츄릅...

로얄오리

쮸빠쮸빠

chocopenti

분명...분명 맛있을꺼야..헤으응...

HWA NA JUNG

아이가 8명이나 있는데 모유 패티쉬는 필수라고 생각했습니다.

HWA NA JUNG

그 정도는 아니지만 단맛이 강해서 아이들이 좋아할 맛 입니다..헤헷..

HWA NA JUNG

후우..저도..저도 한잔 마실 수 있다면...

HWA NA JUNG

저런 모유를 좋다고 마신 친구놈은 도대체.....

khseo1122

복자씨의 모유는 인큐베이터 신세를 져야할 아기들조차 갑자기 벌떡 일어나 걸음마를 시작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슈퍼 포션...

曺吉利曺孟德

모유 컨셉이 확고해진 것같아 매우 기쁩니다.

cyber0825

사고싶다

Louis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