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런ㅜㅜ 모르셨군요ㅜㅜ 제 프로필 그림이랑 상단 배너의 현서도 갈색머리, 본편 1화 표지도 컬러판이라 거기에 갈색머리 현서가 있어서 다들 아시는줄 알았는데ㅎㅎ
이거 괜히 쓸데없는 그림을 올려서 후원자님의 상상을 깨뜨려 정말 죄송합니다ㅜㅜ
다음에 기회가 되면 흑단발 캐릭터를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2023-03-11 13:31:40 +0000 UTC
현서 흑발이나 검푸른 머리인 줄 알았는데 갈발이었군요. 갠취로 흑발이 더 섹시해 보여서 흑발이길 희망했습니다 ㅠㅜ
2023-03-11 10:47:37 +0000 UTC
아 제가 생각이 짧았네요 픽시브는 요즘 삼수생 샘플만 올리니까 안내문 확인을 못하시는게 당연한데ㅜ 여기 팬박스에도 진작에 사정 설명드릴걸 그랬습니다ㅜㅜ 이해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천천히라도 방법을 좀 찾아보겠습니다. 죄송합니다!
2023-03-11 00:19:19 +0000 UTC
아니에요 ㅜ 픽시브에다가 써놓으셨다니. 제가 좀 꼼꼼히 못 읽었나보네요 ㅠㅠ
삼수생도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화이팅
2023-03-10 18:25:34 +0000 UTC
후원자님 안녕하세요.
우선 기약 없이 기다리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픽시브에도 몇 번 말씀드렸지만 송구하게도 `여제자 남선생` 시리즈까지 연재할 시간이 부족해서 제작을 못 하고 있습니다.
매일 열심히 그려도 여기 팬박스 전용 `이현서` 시리즈 월 2회 작업하는 것 이외에 여유시간이 전혀 안 나네요.
픽시브 무료 연재와 팬박스 전용까지 동시에 가능할 줄 알았는데, 아직은 제 능력이 이것밖에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이현서 시리즈가 마무리되면 팬박스 전용으로 이어서 여제자 남선생 시리즈를 연재할까도 생각해봤지만,
애초에 무료 비정기 자유 연재용으로 생각한 시리즈라 이야기 짜임새나 캐릭터 매력도가 다소 부족해 후원용으로는 적합하지 않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래서 여제자 시리즈는 퀄리티나 분량을 낮춰서라도 연재를 해야 할지,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틈틈이 작업해 비정기로 공개할지 고민 중입니다.
일단 지금은 정기적으로 보여드리기 곤란한 상황이라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릴 수밖에 없네요.
기다리시게 만들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부디 넓은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픽시브와 팬박스 둘 다 연재할 수 있는 방법을 좀 더 고민해보겠습니다.
죄송합니다.
2023-03-10 15:52:53 +0000 UTC
남선생 여제자는 연재 안하시나요...???
2023-03-10 14:47:46 +0000 UTC
앉으나 서나 항상 후원자님들만 생각ㅜㅜ ㅋㅋ 다음화도 최선을 다해 작업중이니 기대해주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