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면서 생각난건데, 샌드박스 이새끼들은 직원관리 진짜로 안하나봅니다. 절반이 사고치다 퇴짜맞은 놈들이잖아... 그러니 매년 적자가 처 나는거지.. 아무튼 이번에도 키즈 크리에이터를 그렸습니다. 원래 사람들이 잘 안그리는 오너캐로 야짤로 그리면 더 꼴리는 법이잖아요? 아 근데 얘도 이제 하도 그려대서 질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니까.. 허벌보지가.. 되었다.. 그 말이죠..
JinYoung Yoon
2023-09-09 03:32:53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