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부..
[맛보기] 폴더 참조..
2025-12-11 17:38:10 +0000 UTC View Post
모두 기존 폴더에 변경,추가하였습니다. 악녀의 이전 작업물은 [폐기물] 폴더에 옮겼습니다. 감삼다
2025-12-11 15:48:03 +0000 UTC View Post
진짜 오랜만에 그려보는 이초홍입니다. 돈도 잘 버는 년이 썸네일러 성능 좋은 사람 하나는 구인했으면 좋겠네요 [맛보기] 폴더에 업로드해둡니다
2025-12-07 16:20:52 +0000 UTC View Post
쪽바리 친구들이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픽시브 부스를 먹통으로 만들어버렸습니다. 대체할 수 있는 사이트가 검로드밖에 없는데 검로드는 유출이 빈번하고 결제처리가 드럽게 까다롭기 때문에 폐쇄한 전적이 있습니다요. 좋은 방안 떠오르기 전까진 팬박스 운영에만 집중하겠슴다 아리가또우
2025-12-02 15:32:54 +0000 UTC View Post
Q1. 국내에서 후원받을 순 없나요?
A. 아실 분은 다 아시겠지만 야짤만 그려도 경찰에서 조사받는 일이 있는 킹갓민국이라 국내 사이트에서 활동하기는 너무 무리입니다. 일본 응디 믿고 활동할 수 밖에 없습니다. 여러 후원사이트를 다 알아보았지만 성인물 쪽에서 활동할 수 있는건 패트리온과 팬박스밖에 없네요. 이건 다 판사 때문입니다. 판사 탓 해주세요. 아, 지금도...
2025-12-01 15:50:40 +0000 UTC View Post
5년 전.. 저는 이런 실력으로 어떻게 그림을 올렸던걸까요... (구)작업물 폴더에 올려뒀어요
2025-10-21 11:27:48 +0000 UTC View Post
잼민이 이 십새들 지들 발로 들어와놓고 잠뜰 그리지 말라는거 참 같잖습니다.. 그래서 잼민 친구들 소원은 무시할 순 없으니 후원자분들께만 배포하기로 했어요 [맛보기] 폴더에 올렸습니다.
2025-10-15 15:32:26 +0000 UTC View Post
이대로 내기엔 좀 그렇지 않나 싶어서 폐기 시켜버린 그림입니다. [폐기물] 폴더에서 확인하세요
2025-10-11 15:52:45 +0000 UTC View Post
커뮤 눈팅하다가 흥미가 있어서 한번 만져봤습니다. 갖고 놀다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네용 [폐기물] 폴더에 따로 올려 두었으니 한번 보십숑 그리고 혹시 관련 ai 다룰 줄 아신다면 제 그림으로 한번 가지고 놀아보십숑. 재미있슴다
2025-10-08 19:04:42 +0000 UTC View Post
기존 '설백1' 파일의 그림을 저번 그림의 구도와 비슷하게 그려서 업로드한 찐빠를 일으키고 말았습니다. 이를 뒤늦게 알아버린 저는 허겁지겁 그림을 새로 그려 업로드를 했습니다.. 기존에 있던 그림은 [폐기물] 폴더에 옮겼고, 새로 업로드한 그림은 기존 보상물 쪽에 올려두었습니다.
2025-10-08 01:17:40 +0000 UTC View Post
그림은 괜찮게 나왔으나 임팩트가 없어서 폐기한 그림. [폐기물] 폴더에 업로드 해놓았습니다.
2025-10-07 02:32:53 +0000 UTC View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