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MonkeyHead
MonkeyHead

fanbox


내년부터 보너스를 움짤로 대체할려고 합니다

근데 한 달에 하나정도 밖에 못만듬 ㅋ..

어떻습니까?

저랑 합의하시죠

내년부터 보너스를 움짤로 대체할려고 합니다

Comments

후타나리도...

Pumkinhead

저두 뉴짤이 더 좋긴한데 그리는 사람 맘이져 머 옛날 그림 리메이크는 어떠세요?

fadr

움짤도 꼴리긴한데 그냥 뉴짤이 더 좋을지도...

MYEE

뉴짤이 오히려 더 좋습니다

움짤 하나 받는것보다 일반이 더 좋을듯합니다...

ㅅㅁㄷㅇㅈ

12월 보너스 움짤 완성본을 보고 판단해야겠지만... 아무래도 움짤보단 뉴짤이 좋은 편이죠

박피살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