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rkswkd
rkswkd

patreon


스프링필드!!

오늘부터 하루에 한개씩 

리퀘스트 모음집 신청 댓글에 나와있는 캐릭터를 그려나갈 생각입니다!!

하고자 하는 이유는 아래의 2가지 입니다!!

Ⅰ. 깔끔한 스케치 연습

Ⅱ. 리퀘스트 모음집 미선정 발탈감 케어


댓글 순서대로 진행 할 예정입니다!

가능하면 하루에 한 캐릭터씩!! 30분 내외로 시간을 체크해서 진행할 계획입니다!!

(여러 캐릭터가 있으실 경우 댓글 제일 앞의 여성캐릭터를 그립니다!!)

관련해서 의견이나 문의하실 부분이 있으면 댓글이나 1:1 채팅으로

알려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스프링필드!!

Comments

다들 좋아 하시는것 같아서 다행이에용!!

현자전도사

오오.. 오랫동안 당첨 안되는거 정말 괴롭던데 이렇게 케어해주시는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ㅠㅠ

TI K

헤헿!!! 다음 그림도 기대해 주세용!!

현자전도사

오오오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sin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