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하루에 한개씩
리퀘스트 모음집 신청 댓글에 나와있는 캐릭터를 그려나갈 생각입니다!!
하고자 하는 이유는 아래의 2가지 입니다!!
Ⅰ. 깔끔한 스케치 연습
Ⅱ. 리퀘스트 모음집 미선정 발탈감 케어
댓글 순서대로 진행 할 예정입니다!
가능하면 하루에 한 캐릭터씩!! 30분 내외로 시간을 체크해서 진행할 계획입니다!!
(여러 캐릭터가 있으실 경우 댓글 제일 앞의 여성캐릭터를 그립니다!!)
관련해서 의견이나 문의하실 부분이 있으면 댓글이나 1:1 채팅으로
알려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현자전도사
2022-12-09 15:14:12 +0000 UTCTI K
2022-12-09 14:00:43 +0000 UTC현자전도사
2022-12-09 05:14:38 +0000 UTCsin
2022-12-08 17:40:43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