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pakubou
pakubou

fanbox


작업중 및 근황

안녕하세요 파쿠보입니다.. 먼저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주신 모든 후원자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약 3개월 동안 새로운 작품을 업로드하지 못한 점 너무 늦게 소식을 드리게 된 점 모두 제 잘못입니다 4월 중순쯤 제 계획으로는 독고혜지&주르르 일진물을 작업하다가 돈이 좀 필요한 일이 생기고 바빠다보니 그림을 잠시 놓게 되었는데.. 그 습관이 이어져서 계속 놓게되었네요.. 그림으로 부자가 되자는 아니여도 쌀먹으로 시작한 팬박스였는데 뭔가 항상 실력도 제자리걸음에.. 아무래도 스트 시장이 크지 않다보니 후원금은 월세 담배값도 정도에.. 그 와중에 유출 사이트에 올라가서(솔직히 저도 모든 작품을 유료로 결제해서 보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제 그림이 올라가니.. 의욕이 안나더군요..) 그림에 손이 안가더군요.. 이번에는 진짜 또 유기하면 아예 팬박스 접는 마인드로 한번만 더 해보겠습니다.. 현재 업로드 예정은 스타게이저 주르르이고 제가 월~수 예비군 때문에 이번주 주말까지 업로드예정입니다 그 다음 그림은 8월초에 양아지로 구상해 놓은 게 있고 그 후는 원래 제가 그리고 싶던것/유기한 소재들 + 무리가 안되는 선에서 커미션 좀 받아볼까 합니다 그리고 제 그리는 속도를 보고 10일정도에 한 작품은 올릴수있게 노력해보겠습니다..ㅠ 위에서 말했듯이 이번에도 안되면 걍 팬박스 삭제하고 그냥 그림은 취미로만 해야겠다는 생각입니다.. 다시 한번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의 활동으로 실망을 만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ㅠ

작업중 및 근황

Comments

제발답장좀용

방쿠

스트리머 말고 다른 서브컬처 2차창작이라도 해보시는건... 작가님 그림체는 특정 외국인들 수요도 있을것 같아서 말씀드려봅니다

언제 다시와도 난항상 좋아해 ~

ak47-12412

힘내십쇼 항상 응원합니다

말랑이

👍

돌눈덩이

커미션 좀 받으시겠습니까? 제발.

VVVZX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