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쿠보입니다..
먼저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주신 모든 후원자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약 3개월 동안 새로운 작품을 업로드하지 못한 점 너무 늦게 소식을 드리게 된 점 모두 제 잘못입니다
4월 중순쯤 제 계획으로는 독고혜지&주르르 일진물을 작업하다가 돈이 좀 필요한 일이 생기고 바빠다보니 그림을 잠시 놓게 되었는데.. 그 습관이 이어...
2025-07-20 21:33:48 +0000 UTC
View Post
한 달 넘게 업로드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ㅠ 현생이 힘들어서 그림 그릴 힘이 없었네요 다시 달려보겠습니다!
그동안 조금씩 만져본 코이카츠 영상이나 투척하고 가겠습니다
https://mega.nz/folder/0btkmRBb#BR3ht1Q11c4sfAz2PV0qmw
제 그림체 취향이 맞으신다면 한번 드셔보시지요 처음 만져보는거라 어색한 부분이 있긴한데..
괜찮다면 가...
2025-05-22 07:41:26 +0000 UTC
View Post
원래 토요일 저녁 업로드 예정이였는데.. 개인 사정 때문에 조금 늦어서.. 새벽에 업로드하게되었습니다..ㅠ
감사합니다!
2025-04-12 18:31:33 +0000 UTC
View Post
하쿠 작업중입니다만 목~토 사이에 업로드예정일 것 같습니다!
2025-04-08 13:58:54 +0000 UTC
View Post
작년부터 꼭 그리고 싶었던 의상입니다!
사실 저번주에 8~90퍼 완성해서 마무리랑 대사, 배경 등만 간단하게 편집해서 업로드하려다가..
무리했는지 환절기라 그런지 미세먼지가 많아서 그런지 목감기 걸려버려서 업로드 늦어졌습니다 ㅠ 죄송합니다!
제 생각에 ai야짤과 제 그림의 차이점을 두기 위해..
그림에 스토리랑 대사를 꼭 넣어야한다 생각하는데.. 이 과정이 귀찮기...
2025-03-26 15:13:54 +0000 UTC
View Post
허리아파서 그림완성이 좀 늦어졌습니다 ㅠ
병원 가서 침맞고 뭐하고 하는 것보다 파스바르는게 훨씬 도움이 되더군요..
이번 그림은 2월에 후원하시고 그림 못 받으신 분들을 위해 당분간 무료로 공개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ㅠ
-----------
그림 그릴 때 항상 목표는 2장으로 정해놓고 그림을 그리는데
이것도 추가해볼까? 하다가 하나 하나가 좀 오래 걸리더군요..
그래서 다...
2025-03-03 20:57:45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작업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ㅠ
저번 주 금요일 일하다가 왼쪽 허리가 나가가지고..
디스크같이 심한건 아닌거같은데..
앉거나 자세를 바꾸거나 일어나려고 하면 허리에 힘이 안들어가서..
돈도없는데 병원가서 침맞고 부항뜨고.. 집에서 누워있기만 하고
결국 주말포함 3~4일정도를 날렸습니다..
...
2025-02-27 03:27:44 +0000 UTC
View Post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현재 교배 아저씨에게 패배+인격배설+졸업 당하는 매니저를 그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업로드 용 말고 그림을 그린 일이 있었는데 너무 닭장이다 몸이 너무 크다 등 얘기를 들었습니다
안 그래도 몸이 헐크 같다. 몸이 너무 크다 등의 얘기 등의 답글이 종종 달렸었습니다..
제 취향은 유튜브에 외국 플러스 사이즈 모델들처럼 머리는 엄청 작고 찌머크...
2025-02-19 13:47:48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원래 작업 예상 기간은 8~10일이였는데
중간에 여러 가지 그릴걸 추가하다가 좀 늦어졌습니다
-----------
조만간 팬박스 플랜을 좀 수정해 볼까 합니다
기존 플랜은 업로드 기준 2달까지 볼 수 있게하고
업로드 후 2달이 지난 그림들은 좀 더 비싼 플랜으로 바꿀것같습니다.
못 받은 그림은 미리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
2025-01-30 16:21:11 +0000 UTC
View Post
오래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다음 그림은
리제 신의상
제갈금자
징버거 릴파 사이클 복장
이브
간호사 츠밍
유니엄마
등 제 기준 꼴린다는 소재들을 생각해 봤고
이 중에서 그리고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2 수정
핑두 노털버전 수정했습니다
2025-01-15 14:36:01 +0000 UTC
View Post
연말과 새해는 잘 보내셨는지요
다음 그림은 칸나로 밑그림은 거의 12월 중순에 다 그렸는데..연말이라 약속도 있고 일도 바빠서 그림 그릴 시간이 많이 없었습니다 ㅠ
지금도 거의 다 완성했고 대사쓰기, 보정 등마무리 단계지만 일이 있어서..수요일에 업로드하겠습니다 ㅠ
감사합니다!
2025-01-13 05:37:07 +0000 UTC
View Post
항상 늦어서 죄송합니다
다음 그림은 아이리 칸나로 하겠습니다 ㅠ
2024-12-11 14:39:28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벌써 올해도 끝나가는군요..
그림 다 그려놓고 대사 쓰는 거 귀찮아서 좀 늦게 업로드됐습니다 ㅠ
다음 그림은 세돌쪽으로
릴파 주르르 (4장)
릴파 징버거 (1장)
으로 생각하고 있고
그 후엔
세돌말고 유니엄마,마레플로스,유콘,제갈금자 등등 생각하고있습니다..
아니면 할로윈 의상같은거보고 결정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10-31 07:34:39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작품입니다!
이제부터는 말풍선 없는 버전도 같이 업로드할까 합니다
대사 쓰다 보니 너무 지저분하게 있는 느낌이 들어서..
다음 작품은 징마담으로 할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9-29 12:50:02 +0000 UTC
View Post
우선 도게자 박고 가겠습니다 거의 두 달 만에 인사드립니다...그림 업로드는 커녕 게시글도 올리지 않은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7월 초에 예비군 + 6년간 쓰던 컴퓨터를 바꾸다 무리를 했는지 몸살이 나서 제정신이 아니었는데
컴퓨터를 바꾸면서 그림 그릴 때 쓰는 소재집 같은 것을 날려 먹음 + 이상하게 액정 타블렛 펜 인식이 안 돼서 해결하려고 여기저기 문의하고 안그래...
2024-09-25 15:28:20 +0000 UTC
View Post
올바른 복장의 뒷북 아이돌 메이드입니다..
그리는 중에 뉴뉴버전이 나오다니요.. 요즘 릴파가 왜이리 꼴리는지...
항상 의상 안에 하늘색 티팬티를 입고있으면 좋겠다~라는 상상을 하곤 합니다..
원래 무심하게 휴대폰을 보며 릴파땅의 허벅지에 쥬지를 넣고 제발 안에 싸달라고 애원하는 짤로 그리려다가
뭔가 마라탕후루를 섞으면 좋을것같아 수정하다가 많이 늦어졌습니다...
2024-07-02 18:10:49 +0000 UTC
View Post
개인적으로 젤 꼴리는 2명이라 생각합니다
2024-06-05 08:19:25 +0000 UTC
View Post
어린이날 기념 그림입니다 흐흐
순서는 1-2-2`-3 으로 보시면 됩니다..
---------------------------------------------------------------------------------
가끔 메시지로 질문하시던 팬박스 지원자 그림 신청 받겠습니다.
소재는 한국 버튜버면 하꼬든 버미육이든 환영이지만
제 기준 꼴리는 소재로 그릴것같고...(별로 맛없으면 그릴말이안납니다..죄송..ㅠ)
이번달 말까지
신청해 주신 것 중에 3~4...
2024-05-19 06:52:12 +0000 UTC
View Post
>_
2024-04-30 20:22:47 +0000 UTC
View Post
그저께 알람 30분 맞춰놓고 낮잠 자는데 7시간 자버려서
2월 넘기고 업로드합니다 ㅠㅠ
혹시라도 후원 끊겨서 못 받을 수 있는 분 있을 수도 있기에 1주일 정도 전체 공개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꾸벅)
다음 그림은 짧게 유콘 목조르기 뒷치기 그릴것같습니다 트위치 막방때 야짤그린거 평소엔 안 그러던 사람이 그러니 고추가 아프더라구요...
감사합니닷
-------------------------...
2024-02-29 15:17:55 +0000 UTC
View Post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
2024-02-19 16:30:32 +0000 UTC
View Post
겨우 세이프하게 2월전에 업로드했습니다 ㅠㅠ
2월안에 낙서 및 신청받은거 빠르게 마무리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달도 잘 부탁드립니다!
2024-01-31 14:58:56 +0000 UTC
View Post
저는 가슴보단 엉덩이 파지만…. 항상 방송 중에 가슴이 크단 얘기가 계속 나오고,,, 뭔가 상상하며 그리니 이번만큼은 가슴이 좋더군요... 즐감하시길바랍니다..
그림 빠르게 호바밧 그리고싶지만 손이 개 느리고 심지어 일땜에 몇일 못 그려서 늦게 업로드된 점 죄송합니다..ㅠㅠ
다음 신청받은 그림은 순당무로 그릴것같고 가능하면 이번 달 안으로 업로드해보겠습니당 감사...
2024-01-22 15:41:48 +0000 UTC
View Post
좀 늦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쇼~
-흑두버전 털 깜빡하고 없이 올려서 수정했습니다 ㅠㅠㅠㅠ 죄송합니다
2024-01-04 20:05:32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독감 때문에 12월을 날려 먹었습니다 ㅠㅠ
새해부터 다시 달려보겠습니다...
이번년도 후원자님들 덕분에 힘들 때도 버틸 수 있었습니다!
새해에는 돈 모아서 그림도 배워보고 실력도 더 늘려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쉬면서 세돌 크리스마스, 신년, 양아지나 탬탬 새로운 아바타 등등 그리고 싶은 소재들도 생겼습니다. 그거랑 별개로 약...
2023-12-26 22:07:40 +0000 UTC
View Post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개꼴려서 욕심부리다 보니 3일 정도 늦어졌네요..막 벌려놓고 마지막은 시간에 쫓겨 날려 그린 것 같아 많이 아쉽습니다 ㅠㅠ
다음 그림은 릴파 or 징버거 그릴것같아용
그 후에 그림 신청 한번 받아볼 생각입니다 (손이 느려서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음…. ㅠㅠㅠ)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감하셨으면 감상평 한번만 써주세요잉 >_-
2023-11-29 17:47:33 +0000 UTC
View Post
다음 그림은 다음주 전까지 "주르르 누나 아기는 어떻게 생겨요?" 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11-19 06:37:42 +0000 UTC
View Post
지금까지 왜 그림 그릴 때 화질이 깨질까 고민을 했는데 알고 보니 해상도가 아니라 캔버스 크기를 키우면 해결되는걸 몰라가지고... 뻘짓을 했었다는..
계속 털 그릴때 후추가룻마냥 깨지는게 불쾌했었는데 드디어 실처럼 나와서 너무 기쁩니다 ㅠㅠ 누가 알려줬었더라면...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10-23 22:40:53 +0000 UTC
View Post
!!!
2023-10-10 12:49:34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ㅠㅠ
우선 업로드가 늦은 점 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
하는 일이 바빠져서 집 오면 쉬다가 스트레스 해소 겸 "니케"를 시작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거의 1주 넘게 그림을 못 그렸습니다…. ㅠㅠ
부랴부랴 그리긴 했는데 정말 엉망이네요..ㅠㅠ
다음 그림은
- 릴파 뉴스
- 주르르 승무원
좀 무리해서 두 개 그리고 10월 초까지 업로드하고,,, 그 후에 ...
2023-09-30 06:55:19 +0000 UTC
View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