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pakubou
pakubou

fanbox


작업 중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현재 교배 아저씨에게 패배+인격배설+졸업 당하는 매니저를 그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업로드 용 말고 그림을 그린 일이 있었는데 너무 닭장이다 몸이 너무 크다 등 얘기를 들었습니다 안 그래도 몸이 헐크 같다. 몸이 너무 크다 등의 얘기 등의 답글이 종종 달렸었습니다.. 제 취향은 유튜브에 외국 플러스 사이즈 모델들처럼 머리는 엄청 작고 찌머크에 똥탱크 푸짐한 그런 닭장들이 그릴 맛도 나고 좋아하는데.. 제가 봐도 제 그림은 좀 과한 감이 있는 것 같아 2주 정도는 그림 공부를 했습니다.. 그래서 결론이 뭐냐 다른 거 그리느라 조금 늦었습니다만.. 총 6장으로 예상되고 이번 주 일요일까지는 완성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컨디션에 따라 며칠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완성 후 이번 달 전에 하나 더 업로드하고싶긴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업 중

Comments

스캇개추

방쿠

똥 방구만 아니면 좋은데..그냥 닭장이 좋을지도

에베베법

그게 최곤데 거기에 거대하면 거대할수록 더 좋고

오르카

작가님 전 작가님 그림체 처럼 존나 큰 똥탱크랑 축 늘어진 더러운 닭장 보지가 더 좋아요ㅠㅠ

무리 별

감사합니다 ㅠ

pakubou

감사합니다 그래도 억까는 아니라 제가 봐도 좀 이상해서 ㅠ

pakubou

졸업한지는 좀 됐는데 업로드가 늦는감이 있어서 아쉽습니다 ㅠ

pakubou

감사합니다!

pakubou

감사합니다!

pakubou

억까라기보단 제가봐도 좀 과해서 ㅋㅋ;

pakubou

비챤도 개인적으로 스캇으로 생각해놓은 소재가 있긴 합니다만 한 4월쯤 그리지않을까 합니다..

pakubou

저도 닭장은 좋아하지만 제가 봐도 좀 떡대가 과한부분만 고쳐볼겁니다 ㅠ

pakubou

일루와잇

pakubou

그게 좋은건데..ㅠ

쿠키쓰

??? 그게 좋은건데 왜??

Chan

이브 눈나는 못 참지ㅋㅋ 으럇으럇

Pubiri

그게 좋은건데

krill

억까뭐지 난 좋은데

midmoa

업로드말고 다른 그림이라 궁금하네요 그리고 선생님 그림체 매우 꼴립니다

VVVZX

가능하시다면 비챤도 부탁드립니다ㅠㅜ

에베베법

아니 닭장이 좋은건데 꼴앗못들... 난 선생님 그림체 좋아요 무시하세용

방쿠

이브가 근데 닥장몸매는 어울리는 캐디인듯요 ㅋㅋ 칸나고 이브고 씨ㅣㅣㅣㅣ발 은퇴했으면 끝이지 일루와잇 씨이ㅣㅣㅣㅣ발ㅋㅋㅋㅋ

뵈년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