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현재 교배 아저씨에게 패배+인격배설+졸업 당하는 매니저를 그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업로드 용 말고 그림을 그린 일이 있었는데 너무 닭장이다 몸이 너무 크다 등 얘기를 들었습니다 안 그래도 몸이 헐크 같다. 몸이 너무 크다 등의 얘기 등의 답글이 종종 달렸었습니다.. 제 취향은 유튜브에 외국 플러스 사이즈 모델들처럼 머리는 엄청 작고 찌머크에 똥탱크 푸짐한 그런 닭장들이 그릴 맛도 나고 좋아하는데.. 제가 봐도 제 그림은 좀 과한 감이 있는 것 같아 2주 정도는 그림 공부를 했습니다.. 그래서 결론이 뭐냐 다른 거 그리느라 조금 늦었습니다만.. 총 6장으로 예상되고 이번 주 일요일까지는 완성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컨디션에 따라 며칠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완성 후 이번 달 전에 하나 더 업로드하고싶긴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방쿠
2025-02-22 10:59:20 +0000 UTC에베베법
2025-02-22 09:27:09 +0000 UTC오르카
2025-02-21 02:01:19 +0000 UTC무리 별
2025-02-20 17:14:36 +0000 UTCpakubou
2025-02-20 13:29:25 +0000 UTCpakubou
2025-02-20 13:29:06 +0000 UTCpakubou
2025-02-20 13:21:22 +0000 UTCpakubou
2025-02-20 13:21:01 +0000 UTCpakubou
2025-02-20 13:20:51 +0000 UTCpakubou
2025-02-20 13:20:40 +0000 UTCpakubou
2025-02-20 13:19:43 +0000 UTCpakubou
2025-02-20 13:18:32 +0000 UTCpakubou
2025-02-20 13:17:47 +0000 UTC쿠키쓰
2025-02-20 02:44:01 +0000 UTCChan
2025-02-19 23:13:51 +0000 UTCPubiri
2025-02-19 19:48:00 +0000 UTCkrill
2025-02-19 17:09:23 +0000 UTCmidmoa
2025-02-19 16:19:25 +0000 UTCVVVZX
2025-02-19 15:32:34 +0000 UTC에베베법
2025-02-19 15:17:33 +0000 UTC방쿠
2025-02-19 14:51:07 +0000 UTC뵈년
2025-02-19 13:52:57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