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pakubou
pakubou

fanbox


마담

안녕하세요 벌써 올해도 끝나가는군요.. 그림 다 그려놓고 대사 쓰는 거 귀찮아서 좀 늦게 업로드됐습니다 ㅠ 다음 그림은 세돌쪽으로 릴파 주르르 (4장) 릴파 징버거 (1장) 으로 생각하고 있고 그 후엔 세돌말고 유니엄마,마레플로스,유콘,제갈금자 등등 생각하고있습니다.. 아니면 할로윈 의상같은거보고 결정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담

Comments

업로드 했습니다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

pakubou

소식.. 소식이 궁금합니다

VVVZX

곰이그려줫 곰이곰이

방쿠

육덕 마레 개천박한그림 부탁드립니다 훅훅

GJDD

이미 생각해논게 약간 무서운 부산즈 느낌으로 ㅎ

pakubou

다음꺼 컨셉은 어떤걸로 가실 생각이신가요?

SMF

유니엄마도 좋지

오르카

아바타 괜찮긴 한데 제가 둘다 유투브나 방송을 잘 안봐서 아직은 생각이 없습니다 ㅠ

pakubou

빨리 다니겠습니다

pakubou

늦어서 죄송해요잉 ㅠ 다음 그림들은 빨리빨리 그려볼게요

pakubou

어서오고

방쿠

혹시 최근에 새로운 아바타가 나온 이초홍이나 견자희는 어떠신가요?

고래고래

부디 활동을 계속 해주세요~!

VVVZX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