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기념 그림입니다 흐흐 순서는 1-2-2`-3 으로 보시면 됩니다.. --------------------------------------------------------------------------------- 가끔 메시지로 질문하시던 팬박스 지원자 그림 신청 받겠습니다. 소재는 한국 버튜버면 하꼬든 버미육이든 환영이지만 제 기준 꼴리는 소재로 그릴것같고...(별로 맛없으면 그릴말이안납니다..죄송..ㅠ) 이번달 말까지 신청해 주신 것 중에 3~4장만 받고 6월달 주에 하나씩 그려보는 느낌으로 할 것 같습니다. 혹시 신청하시고 후원을 중단하셔도 당사자에게는 원본 따로 보내드릴테니 너무 부담갖기 않으셔도 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게시글 답글이나 메시지로 소재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akubou
2024-05-27 01:44:04 +0000 UTC안걀몰퉈
2024-05-26 07:24:08 +0000 UTCpakubou
2024-05-22 22:49:41 +0000 UTCpakubou
2024-05-22 22:49:34 +0000 UTCpakubou
2024-05-22 22:49:23 +0000 UTCkkofs
2024-05-22 08:36:45 +0000 UTCVVVZX
2024-05-19 16:14:06 +0000 UTCdelta
2024-05-19 15:57:24 +0000 UTCpakubou
2024-05-19 13:04:06 +0000 UTCak47-12412
2024-05-19 09:01:22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