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늦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변명아닌 변명을 해보자면 원래는 3집 기념으로 팬티랑 엉덩이 등등 그리고 싶어서 정면 한 장 후면 한 장 그리려 했는데.. 너무 안그려져서..,,, 정신줄 놓고 3~4일 정도 펜을 안 잡았습니다.. 이렇게 늦게 업로드될 게 아닌데 죄송합니다! 9월도 잘 부탁드립니다.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그림은 딱히 꼴리는 게 없으면 견자희? 그리겠습니다!
pakubou
2023-09-08 20:17:19 +0000 UTCak47-12412
2023-09-07 11:15:42 +0000 UTCVVVZX
2023-09-02 12:50:01 +0000 UTCpakubou
2023-09-02 03:04:42 +0000 UTCVVVZX
2023-09-01 09:56:50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