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PeachBitch
PeachBitch

patreon


400 에러 해결법 아시는분 도움좀...!

안녕하세요 피치비치임미다

요즘 400에러가 뜨는 분들이 점점 만아져서 참 슬픔미다

막상 저한테는 에러가 안떠서 어떠케어떠케 할수밖에 업습니다

혹시 해결법 알고 계시는분들은 댓글이나 개인메세지로 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안알려주시면 내일 만화올릴때 또 400의 저주에 빠지게 되어버랴요......

Comments

쪽지로 주신 링크 보면 & 뒤에 amp; 붙는 식으로 망가져 오던데 HTML 텍스트 복사하면 생기는 문제라 메모장 같은 데다 미리 확인 한 번 해주시고 보내주시면 될 거 같아요

Camel.Leo

아니면 아예 다른웹하드 쓰는게 어때요 메가라던가 키오스크 라던가

tmtgk

아이폰인데 기본 메일에서 메시지보낸거 클릭하면 되더라구요

keck

이래서 아리보상이 오류로 뜬건가

타이거

앱에서 열면 오류떠서 웹에서 dm들어가서 봅니다

구종 김

저는 메일 들어가서 링크복사후에 인터넷에 링크붙여넣기해서 해요

ᄏ ᄏ

쿠키 삭제해보셨나요

puo09

해결 방법은 모르고... 저는 메일로 패트리온 메세지나 게시물 오게 되있는데 그거로 들어가면 되더라고요

bungbung

저도 404뜨는데 메일에서 열면 괜찮더라고요

루미

저는 늘 구글드라이브 링크에 amp; 지우고 링크 접속해여

백 대

작까님 저는 그 개인메세지로 링크 들어가면404뜨고 그 구글메일로 들어온걸로 들어오니까 되더라구요

문문돌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