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 에러 해결법 아시는분 도움좀...!
Added 2024-06-27 11:51:56 +0000 UTC안녕하세요 피치비치임미다
요즘 400에러가 뜨는 분들이 점점 만아져서 참 슬픔미다
막상 저한테는 에러가 안떠서 어떠케어떠케 할수밖에 업습니다
혹시 해결법 알고 계시는분들은 댓글이나 개인메세지로 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안알려주시면 내일 만화올릴때 또 400의 저주에 빠지게 되어버랴요......
Comments
쪽지로 주신 링크 보면 & 뒤에 amp; 붙는 식으로 망가져 오던데 HTML 텍스트 복사하면 생기는 문제라 메모장 같은 데다 미리 확인 한 번 해주시고 보내주시면 될 거 같아요
Camel.Leo
2024-06-28 01:18:39 +0000 UTC아니면 아예 다른웹하드 쓰는게 어때요 메가라던가 키오스크 라던가
tmtgk
2024-06-27 12:48:39 +0000 UTC아이폰인데 기본 메일에서 메시지보낸거 클릭하면 되더라구요
keck
2024-06-27 12:28:36 +0000 UTC이래서 아리보상이 오류로 뜬건가
타이거
2024-06-27 12:24:14 +0000 UTC앱에서 열면 오류떠서 웹에서 dm들어가서 봅니다
구종 김
2024-06-27 12:01:50 +0000 UTC저는 메일 들어가서 링크복사후에 인터넷에 링크붙여넣기해서 해요
ᄏ ᄏ
2024-06-27 11:58:00 +0000 UTC쿠키 삭제해보셨나요
puo09
2024-06-27 11:54:33 +0000 UTC해결 방법은 모르고... 저는 메일로 패트리온 메세지나 게시물 오게 되있는데 그거로 들어가면 되더라고요
bungbung
2024-06-27 11:53:48 +0000 UTC저도 404뜨는데 메일에서 열면 괜찮더라고요
루미
2024-06-27 11:53:37 +0000 UTC저는 늘 구글드라이브 링크에 amp; 지우고 링크 접속해여
백 대
2024-06-27 11:53:35 +0000 UTC작까님 저는 그 개인메세지로 링크 들어가면404뜨고 그 구글메일로 들어온걸로 들어오니까 되더라구요
문문돌
2024-06-27 11:53:05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