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PeachBitch
PeachBitch

patreon


배불뚝이vs근육맨

여러분들은 어떤 남자한테 따먹히는게 좋나요? (뭔가 말이 좀 많이 이상하네요)

배불뚝이 아저씨? 근육빵빵?! 여러분들의 취향이 궁금함미다

ps// 오늘 아리 5페이지 망가 배포하겠습니다! 아리, 키아나, 그웬, 뽀삐 만화를 한번에 작업하다보니

보상 배포간에 텀이 생겨 좀 심심하실거 같아서 선발대로 아리 보내겠습니둥!

Comments

조교는 교배 아저씨 바로 들박 같은건 근육맨이 꼴리는것 같아요.

1004 Dollar

저...저는 쇼쥬타지가 좋아요...

비관

대물말고 소추도 한번 마렵네요

Haneul

Haneul

교배아저씨는 국룰이제

zx

댇지 교미아저씨도 좋긴한데 백치나 숏스택은 근육맨이 잘어울리는듯

NEmna

근육짱짱남한테 허무하게 들박당하는 숏스택이 최고지

벡스림잡후까시똥까시

솔직히 이딴 투표 누가되던 관심없다...여캐 투표나 올리라고!!

dodododig

둘다

D 간

당연배불뚝이대머리안씻은좆밥남

minsu

돼지놈들한테 딱먹 당하는건 많이 비호감

Killer

평범남은 없나요ㅋㅋ

zi

저는 (여캐가) 근육맨한테 따먹히는걸 더 선호합니다!

승환 최

근육빵빵남의 초거근쥬지가 더 좋아요

나니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