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PeachBitch
PeachBitch

patreon


내일 오후2~3시쯤에 보상배포 하겠습니다!

2주에 한번 보상 배포한다고 떵떵 말해놓고 처음부터 못지키는 

못난 피치비치를 용서해주세요... 이번 달 예상치 못하게 이리저리 

불려다니느라 장편 만화를 완성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했네요ㅠ

그렇다고 미완성본을 드리기에는 흐름이 끊겨서 덜  꼴리잖아요!

내일 완성본으로 물렁물렁한 왕가슴 소나 한 접시 대접해드리겠습니다!

@내일 보상 배포후에 월 말에 여러 캐릭터 낙서 모음으로 한번 더 보상 배포 예정 돼있습니다@

내일 오후2~3시쯤에 보상배포 하겠습니다!

Comments

❤️

유월

전역자면 놀러다녀야 하니까 시간 없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보상 기대되는군요

;3

이 은혜를 어찌 값아야 할까요 센세 ㅠㅠㅠ

코코란

언제 봐도 선생님 그림체 대박 ㅠㅠ 물렁물렁 단어도 꼴림 그자체

JH

오예!!!!! 피치비치 그는 신이야!!!!!!

딸도사의 폐관수련

오예

루미

자 드가자~~~ㅋㅋ

habi Na

헤응...

geguri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