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PeachBitch
PeachBitch

patreon


여러분 너무 고민입니다

휴가에 대해서 고민입니다

제 원래 계획은 두세달에 한번 조금씩 휴가

나와서 간단한 낙서라도 보상해드리려 했는데,

어느날 문득 드는 생각이, 

"어라 이따구 퀄리티로 보상이랍시고 뿌릴바에

휴가 모아서 한달 일찍 복귀하는게 낫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Comments

제가 원기옥안모으고 다달히 조금 씩 나갔었는데 걍 원기옥모으는게 맞습니다

빨랫골매타작장인

마지막에 한번에 쓰면 기분 굿

Haneul

원기옥을 모아 말년에 편해지는것이 매우 좋습니다

tmtgk

군생활은 휴가 한번에 쓰는거라 배웠습니다

Kroto

원기옥 함 모아보시죠 ㅋㅋㅋㅋ

거 장

휴가는 무조건 아껴야해요ㅋㅋ 나중에 피눈물납니다

Spirit

휴가는.. 아껴야.. 되요...

인닥터

둘다 상관없으니 몸 성히 돌아오기나 하십쇼

Fried eggplant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