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든 창작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고,
또 나름의 방법을 찾았는데
대규모 훈련에 끌려가게 됐습니다ㅠ
대신 11월에 휴가가 있으니 그때
그림들 마구마구 그려오겠습니다
여러분 부디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게 기다려주세요!
사랑합니다 여러분!!
Ps. 폰으로 그려봤는데 괜찮은가요?
손가락으로 하나하나 그을려니
적응이 쪼끔 필요하겠어용
여러분만 좋으시다면
가끔씩 이렇게 그려와도 될까요?
vwwwvvwwvwvwvvvw
2022-11-03 14:06:29 +0000 UTC댕 댕
2022-10-17 10:24:33 +0000 UTCmissing
2022-10-12 12:04:08 +0000 UTCtmtgk
2022-10-11 18:12:37 +0000 UTCEMPTY
2022-10-10 15:42:49 +0000 UTCKroto
2022-10-10 15:29:53 +0000 UTC1004 Dollar
2022-10-10 14:16:29 +0000 UTC1789wert
2022-10-10 12:04:53 +0000 UTC승환 최
2022-10-10 11:51:56 +0000 UTCHaneul
2022-10-10 11:47:51 +0000 UTCHaneul
2022-10-10 11:47:26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