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반갑습니다! 피치비치에용
바로 본론부터 들어가서 다음 달 계획에 대해 말씀 드리려 해용
다음 달 목표)
1. 30컷 분량의 장편 망가 한개
2. 10컷 정도의 보통 만화 한개 또는 두개
3. 2~5컷 정도의 짧은 만화 여러개
4. 밀리고 밀린 리퀘 낙서들 야금야금 그리기
요러케 되겠습니다! 사실 이번 달 초반은 완전 버렸기 때문에 (논거 아니에요! 수술 때문에...ㅠ)
완성된 만화가 별로 없는 점이 좀 죄송스럽더라구요. 다음 달은 여러분들의
꼬추를 폭발시킬 꼴리는 만화들 진짜 엄청 많이 그릴거니까 기대해주세요!
또한 몇몇 만화들은 캐릭터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해주셔야 해요!!
사랑하는 여러분 좋은 주말 보내세요!!!
p.s) 이번 달 마지막 날인 28일 오후 9시에 우선 완성된 리퀘스트들 전부
'개인 메세지'로 보내드릴테니 만약 1시간이 지나도록 메세지가 안온다! 싶으면
꼭 연락주셔야 해요!!! 가끔 패트리온 메세지 오류로 누락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ㅠ
Leo Tsang
2022-02-26 14:28:54 +0000 UTCWWWWWW
2022-02-26 01:53:47 +0000 UTCKroto
2022-02-25 15:06:53 +0000 UTC1789wert
2022-02-25 14:17:24 +0000 UTCFried eggplant
2022-02-25 14:11:37 +0000 UTC글탕 지
2022-02-25 14:00:50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