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PeachBitch
PeachBitch

patreon


다음 달 계획에 대해서 주저리주저리...

여러분 반갑습니다! 피치비치에용

바로 본론부터 들어가서 다음 달 계획에 대해 말씀 드리려 해용


다음 달 목표)


1. 30컷 분량의 장편 망가 한개

2. 10컷 정도의 보통 만화 한개 또는 두개

3. 2~5컷 정도의 짧은 만화 여러개

4. 밀리고 밀린 리퀘 낙서들 야금야금 그리기


요러케 되겠습니다!  사실 이번 달 초반은 완전 버렸기 때문에 (논거 아니에요! 수술 때문에...ㅠ)

완성된 만화가 별로 없는 점이 좀 죄송스럽더라구요. 다음 달은 여러분들의 

꼬추를 폭발시킬 꼴리는 만화들 진짜 엄청 많이 그릴거니까 기대해주세요! 

또한 몇몇 만화들은 캐릭터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해주셔야 해요!!

사랑하는 여러분 좋은 주말 보내세요!!!


p.s)  이번 달 마지막 날인 28일 오후 9시에 우선 완성된  리퀘스트들 전부

'개인 메세지'로 보내드릴테니 만약 1시간이 지나도록 메세지가 안온다! 싶으면

꼭 연락주셔야 해요!!! 가끔 패트리온 메세지 오류로 누락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ㅠ




다음 달 계획에 대해서 주저리주저리...

Comments

어서 해봐요!

Leo Tsang

좋아

WWWWWW

파이팅

Kroto

사랑해요

1789wert

이미 개꼴류

Fried eggplant

쉬엄쉬엄해라 게이야

글탕 지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