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이렐 작업이 너무 늦어지는거에 대한 사과의 의미로
낙서로나마 여러분 리퀘를 그려드릴까 합니다. (실력이 많이 부족하지만요ㅠ)
롤이어도 좋고 어떤 주제도 좋으니 댓글 달아주세요!
(이렐 작업은 빠르게빠르게 되는 중입니다!
아무리 늦어도 다음주 주말이 오기전에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Slat
2021-12-18 13:25:05 +0000 UTC아나다
2021-12-18 06:45:14 +0000 UTCFried eggplant
2021-12-18 00:32:28 +0000 UTCpotoo
2021-12-18 00:20:43 +0000 UTC조밀크
2021-12-17 17:30:57 +0000 UTC빨랫골매타작장인
2021-12-17 16:20:38 +0000 UTCEMPTY
2021-12-17 16:11:29 +0000 UTCTabi
2021-12-17 15:55:53 +0000 UTCSilver young
2021-12-17 15:20:11 +0000 UTCbackz
2021-12-17 14:51:24 +0000 UTCtmtgk
2021-12-17 14:45:45 +0000 UTC우빌 믹
2021-12-17 14:14:14 +0000 UTCq1w2e3r4t5
2021-12-17 13:52:31 +0000 UTCCHO CC
2021-12-17 13:51:22 +0000 UTCKiller
2021-12-17 13:40:17 +0000 UTCJyyyy
2021-12-17 13:28:24 +0000 UTChanyise
2021-12-17 13:27:55 +0000 UTC딸도사의 폐관수련
2021-12-17 13:24:24 +0000 UTC딸도사의 폐관수련
2021-12-17 13:23:48 +0000 UTCKroto
2021-12-17 13:16:21 +0000 UTCsickelessseeker
2021-12-17 13:07:50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