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Aven [R18G]
Aven [R18G]

fanbox


[SCAT]Nijiue Iroha




Nijiue[JP]


Nijiue[KR]


Nijiue{ENG]





신청자 분께 내용을 받아 그렸으면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 ㅎㅎ...

[SCAT]Nijiue Iroha

Comments

아 지금 보내드리겠습니다.

키오/kio

오호오....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네요. 제가 게임을 안해봐서.... 조금 상세하게... 메세지로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

Aven [R18G]

만일 내용을 신청한다면 4챕에 갇혔을때의 하이퍼 방커물로 신청했을 것 같네요.

키오/kio

뿌직뿌지직.. 저 아이 너무 아벤이를 닮은 거 같아서 귀여웠습니다.

Aven [R18G]

앗.. 아아앗... 혹시나 보시고 싶으셨던 내용이 있으실까요.???

Aven [R18G]

지리는건 언제나 옳다

nari-a

헉! 내용 신청이 가능했군요. 전혀 몰랐습니다..

키오/kio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