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생&졸업식 에피소드로 시즌3 201일차가 시작됩니다. 사실 이전에 연재되었던 200~N 일차는, 시즌3에 대해 아직 확신이 없었기 때문에 시즌2로 이야기를 마무리할지도 몰라서 쓰인 후일담 내지 에필로그의 일차였습니다. 시즌3부터는 1학년이 아닐뿐더러 본작과 다른 세계선인지라 조심스럽기도 했고요. 박수칠 때 떠나려고 했으나.. 팬박스의 많은 팬 분들을 포함하여 아직까지 저를 찾는 많은 분들께서 호시노를 보고 싶어하셔서 시즌3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명칭은 계속 1일 1시노로 가려합니다. 결국 하루하루 호시노를 그리는 거니까요. 미리 여러 번 예고했던 프리퀄은 1일 1시노를 꾸준히 연재하며 조금씩 천천히 그리지 않을까 싶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다크써클
2025-06-27 06:08:34 +0000 UTCqopn2
2025-06-26 09:52:19 +0000 UTCTech
2025-06-26 09:24:53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