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퀘- 키아나 만화
원래 리퀘 내용은 좆밥 냄새 맡는거였는데 막상 그건 안들어가있네요...ㅎ
2021-11-10 12:07:35 +0000 UTC View Post
원래 한장으로 끝낼거 그리다가 삘타서 5p 정도의 분량으로 콘티를 짜버렸네용
소나도 착실하게 작업중이니 느긋하게 기다려주세요!
2021-11-09 12:28:57 +0000 UTC View Post
https://drive.google.com/uc?export=download&id=1nGY5O67S-Vj_oJ85lhOySUzmv4Af_Ljy
몸이 괜찮아졌습니당 다시 또 달려볼게요!
2021-11-07 12:46:45 +0000 UTC View Post
진짜 시체처럼 누워만 있었네요...ㅠ
바로 소나 작업 들어가겠습니다!
이번 소나 성희롱의 컨셉은 수면간 입니다.
열심히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세요!!!
2021-11-05 09:02:09 +0000 UTC View Post
여러분! 패트리온 활동 계속 합니다!
제가 저번에 우왕좌왕해서 여쭤보시는 분들이 많네요ㅠ
혼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열심히 할게요!
2021-11-01 09:35:28 +0000 UTC View Post
(개인 메세지로 배포됩니다!)
제 작품만으로 한발 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 사랑해요!!!!!!!!!
2021-10-30 09:16:33 +0000 UTC View Post
다음 달인 11월은 여러분들에게 약속한 '10달 후원 이벤트' 를 제대로 진행해보려 합니다.
제가 후원 시작하신분들에게 개인 메세지로 원하시는 챔프를 물어봤습니다.
모두 개인 메세지 확인해주시고 만약에 답장을 안하신분들 또는 아예 메세지가 안오신 분들은
저에게 [개인 메세지로] 원하시는 챔프, 시츄에이션 말씀해주세요!
(럭스는 정확히 내일...
2021-10-29 15:08:45 +0000 UTC View Post
원래 예정대로라면 어제 또는 오늘 완성 됐어야 하는건데 제가 주말에
시골에 끌려가느라 작업이 너무 미뤄졌어요.. 위에 아리는 시골에서 몰래몰래 그린거ㅠ
*럭스 다음편은 소나고 아마 본문에 올린거처럼 컷을 나눠서 만화처럼 올라올듯 해요!
2021-10-27 06:03:44 +0000 UTC View Post제가 딱 꼴리는 주제가 떠올랐는데
불가피하게 오리지널캐릭(롤X) + 가벼운 ntr요소가 들어가야 맛이 살거 같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의 의견을 먼저 들어봐야겠다 싶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호불호 갈리는 주제니까요!)
@여러분들은 음지쪽에서의 ntr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물론 저는 지금까지 해온것처럼 무지성 야스에 뺏기는 남자를 끼어넣을뿐인 쏘~...
2021-10-23 05:55:48 +0000 UTC View Post
요즘 그림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저를 지켜봐주세요~!
럭스는 늦어도 일주일 안에 나올듯 합니다. 이번 달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시리즈겠네용
모두 그때 뵈어용~!
2021-10-20 12:50:48 +0000 UTC View Post
다음 주제는 럭스로 확정입니다. 오늘은 종이랑 연필 쥐고 책상에 앉아서 조용히
스토리나 짜봐야겠군용!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TnPlEk3gnL8rkM4fS_0Jv_CFliF32bVE?usp=sharing
2021-10-19 13:29:52 +0000 UTC View Post
생각보다 럭스가 인기가 많네요? 럭스는 또 처음이라 무슨 스토리로 진행시킬까 행복한 고민이네용
2021-10-19 10:26:38 +0000 UTC View Post
꼴렸으면 좋겠어요
불편한거는 직접 들어가서 또 다운을 눌러야 하는거네요. 다이렉트 다운 링크는 폴더째로는 못만들더라구요ㅠ 암튼 불편한점이나 개선할점등의 조언은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2021-10-18 16:13:02 +0000 UTC View Post
저말고 다른 작가 후원하시는 분들중에게 여쭤보고 싶습니다.
이거 패트리온에서 살아남으려면 게시물에 위험한 이미지는 자제하고
구글드라이브로 보상만 드리면 문제 없을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질문인데 다른 작가분들은 구글드라이브 링크를 어떤식으로 주시나요?
개인 메세지? 아니면 게시글 파서? 저는 패트리온에서 여러분과 살고 싶거든요!!!!...
2021-10-18 14:54:55 +0000 UTC View Post
내일까지 키아나 작업 마저 끝내고 바로 다른 주제로 넘어가겠습니다!
(낙서는 제가 새로운 시도를 해보기 때문에 왜케 "못그리지?" 해도 너그러이 넘어가주세욥)
2021-10-16 17:52:17 +0000 UTC View Post
미안합니다. 이상한 기법 안쓰고 원래 하던대로 할게요...
(오늘 새벽에 낙서 한장과 투표로 뽑힌 여캐 이렇게 총 두장 올라갑니다!)
2021-10-16 11:07:45 +0000 UTC View Post익숙한게 장땡!)
성행위는 아니고 비키니 입고 있는 그림으로 가겠습니다!
2021-10-16 09:44:27 +0000 UTC View Post
후원자분들이 신청하신 그림들의 퀄리티가 들쑥날쑥 하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픽시브에서 말했던대로 낙서 느낌입니다ㅠ)
최대한 본편에 힘을 쏟아내고 싶어요!
2021-10-09 12:41:21 +0000 UTC View Post
이렇게 찾아와주신 여러분들을 위해 열심히 해야죠오옹
그리고 두번째 그림은 딱 1년전 처음으로 그린 그림이 신기하게도 카타리나에 비슷한
구도라 한번 보여드리려고 가져왔어용 그래도 발전이 있기는 했네용용
앞으로 더 더 발전할거니까 저를 믿어주세요~!
2021-10-09 10:25:08 +0000 UTC View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