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月サポートしてくださった皆さんのおかげで
一日一杯のコーヒーを飲むことができました。
9月以降、月間短編の制作に皆さんのご意見を反映できるよう、
9月中にアンケート調査を実施する予定です!
始めたばかりで色々とへたくそなところがありますが、
応援してください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8월 후원해주신 여러분 덕분에 하루 한 잔의 커피를 마실 수 있었네요.
9월 부터는 월간단편 제작에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앙케이트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서툴지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kanipop
2021-09-06 03:23:49 +0000 UTC